유시민 신해철 의료사고 의혹 제기 근거 무엇? 서태지 이은성 조문 동영상, 신해철 서태지 6촌 친척, 문성근 신해철 모욕 네티즌 공개수배

이번에는 유시민 전 보건복지부 장관입니다. 가수 신해철의 급작스런 사망 이후 가수 신대철이 '문닫을 준비해라' ' 복수해주마' 등의 표현으로 의료사고 의혹을 제기한 이래, 이번에는 유시민 전 보건복지부 장관이 팟캐스트 방송을 통해 가수 신해철의 사망과 관련해 의료사고 의혹을 제기해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2014년 10월 27일 유시민 전 보건복지부 장관은 팟캐스트 '노유진의 정치카페'에 출연해 신해철이 심정지로 쓰러지게 된 원인에 대해 "의료사고일 가능성을 배제하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전했습니다.

 

유시민 전 장관 신해철 의료사고 의혹 제기

 

 

유시민 전 장관 신해철 의료사고 의혹 제기 근거는?

 

유시민 전 장관이 신해철이 의료사고로 사망한 것이 아닌지를 의심하는 근거는 우선 신해철이 스카이 병원에서 받았다는 수술이 어떤 수술인지 확실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유시민 전 장관은 팟캐스트 방송에서, 신해철씨가 받은 수술이 무엇이었는지 모호하다며, 스카이 병원 측은 공식입장에서 '장협착 수술'이라고 했지만,신해철 소속사에서는 '장협착에 관한 수술'이라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유시민 전 장관이 의료사고 의혹을 제기한 서울 스카이병원

 

이어 "만약 장협착이라면 개복해서 잘라내야 했을텐데 입원해서 퇴원할 때까지 48시간이 안 될 수가 있을까라는 의문을 제기했으며, 만 하루 정도 지나서 퇴원을 했는데 심각한 수술이었을 리 없다"고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아울러 10월 17일 스카이 병원에서 장협착 수술을 했다고 하는데, 왜 10월 22일 서울아산병원에 갔을 때도 심각한 장협착이 발견되느냐며, 스카이 병원은 위밴드 수술을 주로 하는 곳이라며, 병원 소개글에도 장협착 수술을 한다는 언급은 없다며, 보통 우리가 생각하는 장협착 수술이 아닐 수도 있다는 의혹을 제기한 것입니다.

 

이에 신해철의 소속사 KCA엔터테인먼트 측은, 의료과실 부분은 현재 우리도 알아보고 있는 중이이서 지금 당장 말씀드리기 어렵다며, 아산병원에 오게 된 경위는 앞서 밝혔던 것과 다르지 않고, 그 이후에는 병원 홍보실을 통해서만 소식을 들었다고 전했습니다.

 

신해철 사망에 유시민 전 장관 의료사고 의혹 제기

 

 

 

서태지 이은성 부부 신해철 조문


한편 신해철의 6촌 사촌으로 알려진 서태지와 이은성 부부가 10월 29일 오전 서울 송파구 풍납동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신해철의 빈소를 찾아 조문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태지와 이은성 부부 두 사람은 검은 정장 차림으로 빈소를 찾아 약 한 시간 동안 머무르다 떠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태지 이은성 조문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신해철과 6촌 형제이자 음악적 동료였던 서태지는 지난 10월 27일 비보를 듣고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리허설을 중단할 만큼 충격을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서태지는 10월 28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그는 음악인으로서 나에게 커다란 산과 같은 존재였다"는 추도문을 발표했다. 서태지는 이 글에서 "순수한 영혼과 진실된 의지로 우리를 일깨워준 진짜 음악인이었습니다. 아무 말하지 않아도 조용히 다가와 어깨를 다독여 주던 맘 좋고 따뜻한 형이었습니다"라고 故 신해철을 추모하기도 했습니다.

 

 

서태지 신해철 추도문

 

 

문성근 신해철 사망 저주와 독설 퍼부은 네티즌 공개 수배

 

또한 지난 배우 문성근은 10월 27일 밤 가수 신해철을 향해 저주와 독설의 글을 쓴 네티즌을 공개수배하며 분노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배우 문성근은 10월 28일 오전 0시15분쯤 자신의 트위터에 ‘마지막 순간 ’신해철’을 모독한 이 자를 찾을 수 있을까요?’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문성근 신해철 모독 네티즌 공개 수배

 


문성근이 주목한 네티즌은 10월 27일 오후 6시27분 “‘의식 불명인 신해철이 뇌사상태로 어머니의 결정만 남았다. 야박하게 말한다면 이 나라를 저주하고 증오한 친노종북 행각과 반미선동은 두고두고 오명으로 남을 것이다. 그의 쾌유를 공개 기원한 사람은 문성근 진중권 서태지 싸이 이승환 김종서 윤도현 윤종신 등”이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한편 배우 문성근은 앞서 “한 시대의 예술가 신해철이 세상을 떠났답니다. 믿고 싶지 않은 소식...명복을 빕니다”라는 트윗 글을 남긴 바 있습니다. 신해철은 지난 27일 오후 8시19분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별세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신해철 사망,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신해철 고 노무현 대통령과 손을 맞잡고

 

 

마왕 신해철 잊지 않겠습니다

 

 

신해철 서태지와 만남

 

 

조국 교수 신해철 애도

 

 

손석희 아나운서 신해철 애도

 

 

박원순 서울 시장 신해철 애도

 

 

신해철 허지웅과 즐거웠던 사진

 

 

허지웅 신해철 안타까운 킹크랩의 추억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