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피부 비결 돈쓰는만큼 예뻐져?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피부 비법 미구하라 수분크림, 미백앰플 어떤 제품? 한고은 비키니, 한고은 마띠아 사진 동영상 모음

돈쓰는 만큼 예뻐진다는 한고은 피부 비결, 한고은 피부 비법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로맨스의 일주일로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한고은에 피부 미모를 유지하는 비법이 뭐냐고 물으니 돈쓰는 만큼 예뻐진다는 솔직한 발언이 돌아온 것이죠.

 

한고은 피부는 연예인 피부 중에서도 나이를 거꾸로 먹는다는 방부제 미모로 가장 유명한 스타에 속하는데, 이런 한고은의 피부 비결은 바로 미구하라 수분크림과 미백앰플이라고 합니다.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피부가 예술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마띠아 마지막 데이트

 

2014년 10월 31일 시월의 마지막밤 로맨스의 일주일에서는 한고은과 로맨스남 마띠아의 마지막 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지난주 방송에서 한고은과 마띠아는 이별을 하루 앞둔 데이트에서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는데, 한고은은 마지막 데이트를 통해, 오늘은 끝이 아닌 시작이라 믿는다고 밝혔다는데 두 사람의 마지막 이야기는 예고부터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과 마띠아

 

 

특히 한고은과 마띠아의 '로맨스의 일주일' 마지막회에서는 한고은은 탄탄하고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몸매가 공개되기도 했는데, 20대 못지 않은 피부와 미모로 방송 내내 화제를 모은 한고은의 예쁜 모습이 방송 종료 이후에도 큰 화제로 계속 남을 듯 하네요.

 

특히 이날 로맨스의 일주일 마지막 방송에서 마띠아는 산 갈가노 성당에서 열리는 작은 음악회에 한고은을 초대했는데, 마띠아는 내가 그에게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고은도 이것을 특별하게 받아준다면 성공한 것 같아요라는 말과 함께 꽃을 선물했습니다.

 

그리고 한고은과 마띠아는 영원한 사랑을 위해 산 안눈치아 성당에 봉헌하며 마지막회 이야기를 마무리했습니다. (아래 예고편 보세요. 둘 너무 잘 어울려요)

 

로맨스의 일주일 8회 예고편 보기 (링크 클릭)

 

한고은 피부비결 미구하라 수분크림과 미백앰플 어떤 제품?

 

한편 한고은은 로맨스의 일주일이 진행되는 동안 멋진 몸매와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피부로 방영 내내 큰 화제를 뿌렸습니다.

 

이에 따라 이탈리아의 건조한 날씨에도 변함없이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를 선보여온 한고은의 피부 비결로 알려진 미구하라의 수분크림과 미백앰플도 큰 주목을 받은 것입니다.

 

한고은은 방송을 통해 직접 미구하라의 수분크림과 미백앰플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 제품은 현재 네티즌들 사이에 ‘한고은 수분크림’ ‘한고은 미백앰플’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수분크림 장면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미구하라 수분크림은 화장품의 70%를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천연 녹차추출물을 사용해 번들거림, 당김, 칙칙한 피부톤 등 수분 부족으로 발생하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미백앰플은 앰플 하나로 기미, 주근깨, 잡티 등 색소질환 고민을 해결하고 피부의 자연스러운 광채를 살려 동안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 캐모마일 꽃 추출물이 70% 함유되어 있고 인공향 및 화학재료 없이 구성되어 피부에 순하게 적용된다고 하네요.

 

미구하라는 엄선된 천연 유기농 재료만을 원료로 사용하고 있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이다. 대표적인 제품인 수분크림, 미백앰플 외에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신기술 천연화장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미구하라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미구하라의 홈페이지

 

한고은 피부비결 미구하라 수분크림

 

미구하라 수분크림

 

미구하라 수분크림 수분 부족을 해결하자

 

미구하라 미백앰플

 

미구하라 자체 발광 앰플

 

한고은 빛나는 피부 비법은?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피부가 예술

 

베네치아에서 보트회사를 경영중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마띠아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비키니

 

한고은 완전 피부가.. 

 

한고은 피부 너무 좋다 생각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