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핀현준 사과, 팝핀현준 아시아나 협찬거지 논란 무엇? 팝핀현준 아내 박애리 누구?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 비보이와 국악인의 만남 무엇? 팝핀현준 신해철 검색어 왜?

가수 겸 공연예술가 팝핀현준이 200만원이 넘는 항공권을 협찬받고도 불만을 토로한 이른바 항공권 협찬 거지 논란을 일으켰다가 페이스북을 통해 공식 사과를 했습니다. 그러나 네티즌들의 반응은 변명에 불과하다며 여전히 싸늘합니다.

 

팝핀현준은 2014년 10월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다음과 같은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앞뒤 상황 설명없이 순간적인 감정으로 경솔한 발언을 했다며 죄송하다는 말입니다.

"저는 지난 9월 미국 LA한인회에서 주최한 현지 한인축제에 공연초청을 받았습니다. 출국하기위해 인천공항에 도착 했을 당시 항공권 관련 한인회와 항공사간 소통이 잘되지 않았고, 그로 인해 여러 상황이 좋지 않아 순간의 감정을 다스리지 못하고 욱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공항에 도착해서야 한인회와 아시아나가 협조해서 항공권 티켓을 준비한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앞뒤 상황 설명 없이 순간적인 감정으로 경솔한 발언을 한 점 정말 변명의 여지없이 죄송합니다"

 

팝핀현준 협찬 거지 논란 사과

 

 

팝핀현준 협찬 거지 논란 사과에고 네티즌 뿔난 이유는?

 

그러나 네티즌들은 팝핀현준의 사과에도, 그런 발언에 앞뒤 상황설명이 왜 필요하냐며 변명에 불과하다는 주장에, 사과문을 올리고 댓글을 달 새도 없이 모든 SNS를 다 폐쇄해버리면 뭘 어쩌냐는 거냐며 더욱 분개하고 있습니다! (현재 팝핀현준의 모든 SNS은 전부 폐쇄됐습니다)

 

앞서 팝핀현준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출국을 앞둔 지난달 10월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미국 간다. 이번 여행은 아시아나(항공) 협찬인데 이왕 협찬해줄 거면 비지니스(클래스)를 해주지. 하여간 해주고도 욕먹어요. 으이구, 자리 배정도 안 해놔서 2층 가운데. 아시아나 보고 있나? 담부턴 대한항공으로 간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팝핀현준 협찬거지 논란의 시발이 된 페이스북 글

 

 

이 글에 네티즌들은 팝핀현준이 불만을 표출한 아시아나항공의 로스앤젤레스행 트래블 클래스 편도 항공권은 정가 203만 9200원으로, 할인을 적용해도 177만 7600원인데 그걸 협찬받고도 비즈니스로 안해줬다는 게 말이냐 망아지냐며 흥분했습니다. 

 

이에 대해 아시아나항공 측은 이날 트위터 계정을 통해 "안녕하십니까 아시아나항공입니다. 매년 후원하고 있는 LA 한인축제 행사를 위해 행사 주최 측에서 제공한 항공권으로, 행사 주최 측에서 해당인에게 지원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라고 아시아나 항공과 협찬은 무관하다는 해명을 한 바 있기도 합니다.

 

팝핀현준 협찬거지 논란 공식 사과

 

 

 

비보이에서 국제적 행위예술가까지, 팝핀현준 누구?

 

한편 이번 논란 이후 네티즌들은 도대체 팝핀현준이 누구인지, 팝핀현준의 부인 박애리가 누구인지, 팝핀현준과 박애리 부부가 어떤 부부길래 저렇게 유명할까 큰 궁금증을 보였습니다.

 

세계 무대를 휩쓴 스타 비보이이자 대학 강단에도 섰던 공연예술가 팝핀현준은 2010년 2월 2살 연상의 국악인 박애리와 결혼했습니다. 결혼 당시 두 사람의 만남은 비보이와 국악인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비보이와 국악인의 만남, 팝핍현준 박애리 부부

 

한편 국립창극단 단원이자 중앙대학교에서 강사로도 활동하는 박애리는 어릴적부터 실력을 인정받아 온 차세대 국악인으로 국악계 이효리로 불리기도 한 인물이며, 박애리는 2010년 제37회 한국방송대상 국악인상을 수상했으며 지난해 2013 KBS국악대상 판소리상과 대상을 수상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국악인으로 자리하기도 했습니다.

 

근데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가 대중적인 유명세를 떨친 계기는, 지난 2014년 9월 13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 토요일밤의 열기 1부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을 때입니다.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 불후의 명곡

 

당시 불후의 명곡 방송에서 팝핀현준과 박애리는 이진관의 '인생은 미완성'을 선곡했는데, 박애리의 관객을 끌어들이는 음색으로 좌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후 팝핀현준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이어지는 완벽한 앙상블을 보였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삽입된 한국적인 무대에 특별 출연한 미국인 매드채드의 로봇춤까지 더해지는 다양한 볼거리는 시청자들이 단 한 순간도 시선을 돌릴 수 없게 만들었는데, 최종 득표 415표를 획득 토요일밤의 열기 1부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불후의 명곡2-팝핍현준&박애리 - 인생은 미완성.20140913

 


한편 팝핀현준은 32살의 나이로 고등학교를 재입학한 것으로 유명하기도 한데, 팝핀현준은 과거 어려운 집안사정으로 중경고등학교 2학년 시절 자퇴을 한 이후 비보이 활동을 이어갔는데, 이후 학업에 대한 열망에 서른 둘의 나이에 검정고시가 아닌 재입학을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래 팝핀현준의 사진, 그리고 팝핀현준 SNS인 트위터, 페이스북 주소입니다. 근데 지금은 모두 폐쇄시켜버렸습니다. 사과를 했으면 그 사과문에 격력와 지지를 보내는 분들이 많을터인데, 그 격려와 지지마저 소통을 닫아버렷네요.

 

팝핀현준 신해철 검색어가 생긴게 이해가 가네요. 신해철 관련한 강원래의 사과가 변명같은 이유나, 팝핀현준의 사과 역시, 적어도 어는 정도 유명세가 있다면, 아무 생각없이 SNS에 글을 올리면 안된다는 경각심을 가져야 한다고 보네요. 정말 암담합니다.

 

팝핀현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opinhyunjoon

 

팝핀현준 트위터

https://twitter.com/poppinhyunjoon

 

 

팝핀현준 집공개

 

팝핀현준

 

팝핀현준 집이야 오락실이야

 

팝핀현준 공연예술

 

팝핀현준

 

팝핀현준 공연예술

 

팝핀현준

 

팝핀현준

 

팝핀현준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 비보이 국악인 만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