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이 부인 조명진 남편 역전 홈런에 환호성 화제, 박한이 아내 조명진 선덕여왕 출연, 박한이 재산? 주몽 조명진, 이송정 조명진, 배영수 부인 등 야구선수 부인 사진 모음

한국 시리즈 3차전 9회초 2사 이후에 터진 박한이 선수의 역전 투런 홈런에 환호하는 박한이 부인이 선덕여왕에 출연한 연기자 출신의 미모의 탤런트이 밝혀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한이의 9회초 역전 홈런도 엄청난 볼거리였지만, 찬스에 등장한 남편을 두 손을 맞잡고 보고 있는데, 기어이 최고의 홈런으로 드라마를 선보인 박한이 선수에게 환호를 보내는 아내의 모습은 더욱 더 큰 볼거이였습니다.

 

박한이 선수의 홈런에 더블 따봉을 보내는 박한이 부인 조명진

 

박한이 부인 남편 홈런에 양손으로 따봉! 박한이 부인 누구?

 

2014년 11월 7일 역전 홈런을 터뜨린 삼성 라이온즈 박한이의 부인이 연기자 조명진인 것으로 밝혀졌는데, 조명진은 1979년생으로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학과 졸업 후 2000년 MBC 2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탤런트라고 합니다.  

 

조명진은 '주몽'에서 오연수가 연기하는 유화부인을 보좌하는 무덕 역과 '선덕여왕'에서 신녀 설매 역을 맡아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출연 드라마로는 '어쩌면 좋아'(2001년) - MBC, '호텔리어'(2001년) - MBC, '제5공화국'- MBC
'주몽'(2006년) - MBC, '사랑은 아무도 못말려'(2006년) - MBC, '뉴하트'(2007년) - MBC, '선덕여왕'(2009년) - MBC가 있습니다.

 

박한이 부인 조명진

 

남편 박한이와는 2006년 5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3년간의 열애 끝에 2009년 12월 결혼했는데, 박한이와 결혼한 이후로는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으며, 2012년 첫 딸 박수영을 출산하였습니다.

 

 

 

한편, 7일 삼성과 넥센의 한국시리즈 3차전 경기에서 삼성의 박한이는 넥센과 1대1 상황 9회초 2사 이후에 극적인 결승 2점 홈런을 터뜨렸는데, 이날 박한이 아내 조명진은 2사 1루 박한이의 타구가 담장을 넘어가는 순간 만세를 부르며 기뻐했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히기도 했습니다. 아래 홈런 영상과 사진 모았어요.

 

박한이 부인 조명진 홈런에 감격스러운 모습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이송정 조명진 삼성 넥센 경기장에서

 

이송정 조명진 서로 손을 맞잡고

 

박한이 부인 조명진 선덕여왕

 

박한이 부인 조명진 주몽

 

박한이 부인 조명진 선덕여왕

 

박한이 부인 조명진

 

박한이 조명진 결혼사진

 

박한이 조명진 결혼사진

 

박한이 조명진 결혼사진

 

박한이 부인 조명진

 

박한이 조명진 결혼사진

 

박한이 부인 조명진 오늘도 야구보러 왔어요

 

박한이 부인 조명진과 박한이 딸과 함게

 

박한이 부인 조명진

 

박한이 부인 조명진

 

박한이 부인 조명진과 박한이 결혼사진

 

이승엽 부인 이송정

 

배영수 부인

 

한국시리즈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