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싸이 전민우 뇌종양으로 시한부 충격, 리틀싸이 뇌종양 투병, 스타킹 출연한 리틀싸이 전민우 누구? 리틀사이 전민우 스타킹 영상, 리틀싸이 민우 강남스타일, 리틀싸이 황민우?

SBS '스타킹'에 출연해서 리틀싸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연변 출신 조선족 어린이 전민우 군이 뇌종양에 걸려 시한부 삶을 살고 있다는 사연이 SBS '궁금한 이야기Y'에 방송되어 엄청난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2014년 11월 7일에 방송된 궁금한 이야기Y는 아파서 한국에 온 연변의 리틀 싸이 전민우 군의 사연을 그렸습니다. 방송에서 이제 고작 열 살이 된 전민우는 아파서 한국에 왔다, 한국에는 병을 치료하러 왔지만 그렇다고 해도 내 생각에는 놀라왔다고 말해서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리게 했습니다.


뇌종양 투병 리틀싸이 전민우 안타까워

 

 

뇌종양으로 사실상 시한부 선고받은 민우 군의 안타까운 사연


전민우의 병이 예후가 좋지 않은 것은 종양이 있는 위치라고 합니다. 뇌간 자체가 종양으로 변화해버리고 말았고, 의료진은 뇌간가 종양이 구분이 되어 있지 않은 뇌간신경교종이라고 민우의 병명을 설명했습니다.


뇌간신경교종이란 생명을 유지하는 데 아주 큰 역할을 하는 기관인 뇌간에 생긴 암세포로서 뇌종양의 일종입니다. 수술을 할 경우 사망할 위험이 따르기 때문에 현재의 현대의학 수준에서는 사실상 치료가 불가능한 불치병이라고 하네요.


리틀싸이 전민우 뇌간신경교종 치료 불가능 너무 안타까워

의료진은 또 예후가 상당히 불량해서 생명 연장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어려울 것 같다고 말해서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왔습니다.


민우의 어머니 박해연 씨는 아들이 방사선 치료를 받고 있지만 정말 나을 수 있을지 생각이 정말 많다고 근심을 드러내며, 아들에게는 궁금한 이야기Y 방송을 보여주지 않을 생각이라고 말했습니다.


리틀싸이 궁금한 이야기Y

 

구체적인 상태를 본인이 알게 하지 않으려는 마음 때문인데, 그럼에도 방송 출연을 결심한 이유는 같은 병을 앓다가 기적적으로 살아난 사람이 혹시라도 있고 방송을 본다면 도움이 될지도 모른다는 희망 때문이었습니다.


민우 군의 부모는 현재 민우의 방사선 치료를 당분간 중단한 상태입니다. 치료비가 감당이 안 되는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어떻게든 민우의 치료를 끝까지 포기하지 않을 생각이라고 합니다.


리틀싸이 전민우 치료비 부담에 치료 중단까지


민우군 부모 아들에게 병명을 알리지 않을 생각


아들에게 끝까지 병을 알리지 않을 것이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전민우 군 아버지 전송춘 씨는 그럴 것이라고 답하며, 아이가 또 상처를 받으면 치료에 지장이 있지 않을까 걱정이 돼서라고 말했습니다.


민우의 아버지는 또 기적이 일어날 거라고, 기대해야 한다고 덧붙여 안타까운 슬픔을 안겨주었습니다. 하지만 민우는 자기 병명과 병의 위중함을 자세히 알고 있지 못하면서도 상황을 어느 정도 짐작하고 있는 것처럼 보여 더 큰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리틀싸이 전민우 살리기 모금

 

민우는 몸이 불편함을 느끼고 있었는데 왜 엄마에게 말하지 않았느냐는 제작진의 질문을 받자 엄마가 걱정하니까 말할 수 없었다고 하며, 엄마가 걱정하는 건 싫었다고 밝혔습니다.


전민우 군은 2011년 10월 1일에 방송된 SBS '스타킹'에 출연해서 마음껏 끼를 뽐냈고, 싸이를 닮은 외모로 연변의 리틀 싸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후에 중국으로 돌아가 앨범을 발표하며 가수 활동으로 이름을 알려오고 있었습니다.


 스타킹 출연 연변 리틀싸이 뇌종양 안타까워


 

 

스타킹 출연으로 스타되었던 연변 소년 전민우

 

당시 7살이었던 민우는 연변 동요인 '할머니 된장'을 우렁찬 목청으로 부르며 범상치 않은 쇼맨십을 선보여 큰 박수 갈채를 받았습니다.

 

한편 전민우 군의 투병기가 알려지면서 싸이의 '강남 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소년 가수 황민우가 병에 걸렸다고 얘기가 와전되는 등, 혼선이 있었는데요. 전민우와 황민우는 다른 아이입니다. 같은 또래이고 같은 소년가수인데다가 별명도 리틀싸이로 같으며, 성만 다르고 이름마저 달라서 일어난 혼동인 것 같습니다.


넘치는 끼와 노래 실력으로 창창한 앞날을 살아갈 수 있는 아이였는데 발병 소식에 마음이 저립니다. 부디 기적이 일어나기를 기원합니다.

 

스타킹 리틀 싸이 전민우 할머니 된장 무대

 

 

리틀싸이 전민우 뇌종양

 

리틀싸이 전민우 뇌종양 투병

 

리틀싸이 전민우 방송 출연 모습

 

리틀싸이 전민우 빛을 잃어가는 소년에게 남은 시간은? 

 

리틀싸이 전민우

 

리틀싸이 전민우

 

리틀싸이 전민우 뇌종양 살리기 운동본부 발족

 

리틀 싸이 황민우 헷갈리지 마세요

 

리틀싸이 황민우, 싸이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출연 

 

리틀싸이 전민우 군에게 힘을 보태고 싶습니다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