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영 데뷔 시절 사진 공개, 유소영 누구? 유소영 애프터스쿨, 유소영 성형? 유소영 심수창, 유소영 전 남자친구? 유소영 사진

아이돌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의 배우 겸 가수 유소영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어 신선한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들에 유소영의 데뷔초 사진이라며 유소영의 사진이 여러 장 올라와서 봤는데, 이거 정말 데뷔전부터 이 정도 미모면 일반인이 아니라 연예인이라고 해도 될 정도의 화려한 모습이네요.

  

유소영 데뷔초 사진, 이리 풋풋하네요

 

1986년생의 유소영은 지난 2005년에 춘향선발대회의 선으로 선발되어 연예계에 데뷔했고, 2009년에 걸그룹 애프터스쿨 데뷔 앨범 'New Schoolgirl'을 함께 했다가 곧 탈퇴하고 연기자의 길에 들어섰습니다.


애프터스쿨을 탈퇴하고 나서 유소영은 KBS 2TV의 김수현과 수지가 주연을 맡았던 드라마 '드림하이, 채널A의 '판다양과 고슴도치' 등에서 연기를 하고, 2014년 3월에는 SBS 아침 드라마인 '나만의 당신'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애프터스쿨 전 멤버 유소영, 각선미가 완전 서구형이네요

 

한편 2014년 봄에는 롯데 자이언츠 투수인 심수창과 열애설이 나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죠. 일본으로 전지훈련을 간 심수창을 유소영이 찾아가 데이트를 즐겼다는 얘기도 있었는데, 두 사람 다 열애설을 부인했고 지금으로서는 이후 상황이 어떻게 됐는지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심수창 선수는 1981년생으로 2004년에 LG 트윈스에 입단해 프로생활을 시작한 투수이고, 2011년에 넥센 히어로즈로 옮겼다가 2013년에 현재 뛰고 있는 롯데 자이언츠에 2차 드래프트를 통해 입단했습니다.

  

유소영 심수창 열애설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 공개된 데뷔 초 사진들 속 유소영은 지금과 다름없는 미모가 돋보이고 귀엽고 상큼한 게 여신 미모가 따로 없군요. 앞으로 어떤 작품에서 만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아래 유소영 사진 영상 함께 모았어요. 정말 예쁜 것 같아요.

 

애프터스쿨 유소영 이주연 댄스 샴페인 걸그룹 특집

 

 

유소영 단아한 미소

유소영 또 단아한 미소

 

유소영 어깨끈이 사르르

 

유소영 강렬한 레드 드레서

 

유소영 대종상 레드카펫

 

유소영 셀카 귀엽게 귀엽게

 

유소영 차 안에서 셀카

 

유소영 고등학교 과거 사진

 

유소영 여신 인증

 

유소영 심수창 열애설

 

유소영 심수창 열애설

 

유소영 심수창 열애설

 

유소영 레드 미니 드레스

 

유소영 환한 미소

 

유소영 밝은 미소

 

유소영 가슴에 손을 올리고

 

유소영 예쁜 미소

 

유소영 데뷔초 댄스

 

유소영 샤방 샤방

 

가수에서 연기자로, 유소영 활약 응원하신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