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택근 결혼, 이택근 예비신부 치과의사 김연서 누구? 이택근 윤진서 열애 다시 조명, 윤진서 자살시도, 이택근 윤진서 결별이유? 이택근 윤진서 화보 모음

이택근 선수가 미모의 치과의사와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덩달아 과거 이택근 선수의 연인이었던 영화 '올드보이'의 스타 윤진서가 함께 조명을 받고 있습니다.

 

2014년 12월 4일 넥센 보도자료에 따르면, 이택근 선수가 오는 12월 7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신부 김연선 씨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 이택근 미모의 치과의사와 결혼 발표

 

이택근은 예비 신부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1년 여간 열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하는데, 결혼식 주례는 이장석 넥센 히어로즈 대표이사가 맡고, 방송인 이휘재가 사회를 보고, 가수 이정, 홍경민이 축가를 부른다고 합니다.
 
이택근 부부는 서울 마포구에 신접살림을 마련하고 신혼여행은 차후 떠날 예정이라고 하는데, 이택근의 예비 신부 김연서 씨는 미모의 치과 의사로 올해 나이 31살이 꽃다운 나이라고 하네요.
 
한편 이택근은 올해 122경기에 출장해 441타수 135안타로 타율 0.306을 기록했으며, 홈런도 21개 기록했으며 골근글러브 후보로 올라있습니다.

 

넥센 이택근 골든 글로브 수상 가능할까?

 

이번 이택근 선수의 결혼식 발표로 과거 이택근 선수와 연인관계였다 헤어진 배우 윤진서
씨가 다시 한 번 조명을 받고 있습니다.

 

2009년 윤진서와 이택근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열애에 빠졌는데, 당시 윤진서는 영화 ‘비밀애’의 촬영으로, 이택근은 프로야구 시즌 중으로 자주 만나지는 못하지만 전화와 문자 등으로 서로의 안부를 챙기며 열애를 인정한 바 있습니다.

 

▲ 이택근 윤진서 열애

 

이택근과 윤진서는 1008년 4월 윤진서가 진행하는 케이블채널 프로그램 ‘트렌드 리포트 필’의 화보촬영을 통해 처음 만났는데, 당시 봉중근, 이범호, 정현욱 등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멤버들과 함께 화보를 찍은 이택근은 윤진서와 좋은 감정을 주고받았으며 그해 5월부터 본격적으로 교제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3년여의 열애를 지속하다 2011년 초에 결별을 인정한 바 있는데, 두 사람의 결별 이유는 성격차이였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2012년 윤진서가 자살시도 의혹을 받기도 하며 다시 두 사람의 관계가 조명된 적도 있습니다.

 

그러나 윤진서의 자살시도 의혹은 단순한 감기약 과다 복용으로 응급실을 다녀온 것이 와전된 것으로 밝혀지기도 했습니다.

 

▲ 이택근 윤진서 커플 과거 사진

 

 

이택근 결혼 다시 조명 배우 윤진서 누구?

 

윤진서는 1983년 생으로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했으며, 2002년 영화 '버스 정류장'으로 연예계에 데뷔 했으며 2003년에는 박찬욱 감독의 영화 '올드보이'에 출연, 신인답지 않게 과감한 연기를 펼쳐보여 단숨에 영화계의 기대주로 떠올랐습니다.

 

올드보이도 2004년 제 40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신인연기상을 수상했으며, 이후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2005) '비스티 보이즈'(2007) '바람 피기 좋은 날'(2007) '비밀애'(2009) 등을 통해 꾸준히 스크린에 얼굴을 비추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고, 드라마 '돌아온 일지매'(MBC) '도망자 PLAN B'(KBS) 등에도 출연하며 연기의 폭을 넓히기도 했습니다. 아래 이택근과 윤진서 화보 모았어요.

 

▲ 이택근 윤진서 커플 화보

 

▲ 이택근 미모의 치과의사와 결혼 발표

 

▲ 윤진서 에스콰이어 화보

 

▲ 윤진서 W 화보

 

▲ 윤진서 마리 끌레르 화보

 

▲ 윤진서 화보

 

▲ 윤진서 마리끌레르 화보

 

▲ 윤진서 엘르 화보

 

▲ 윤진서 화보

 

▲ 윤진서 화보, 너무 우아하네요

 

▲ 윤진서 슈어 화보

 

▲ 윤진서 에스콰이어 화보

 

▲ 윤진서 인스타일 화보

 

▲ 윤진서 인스타일 화보

 

▲ 윤진서 인스타일 화보

 

윤진서 이택근 잘 어울렸다 생각하신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