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 커플이 교제 3년 만에 결별했다고 합니다. 2015년 3월 12일 배두나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발언데 따르면, 최근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가 결별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이 결별한 이유는 결혼관에 대한 차이와 한국과 미국 장거리 연애로 인한 어려움 등이 적잖은 영향을 끼쳤다고 하는데, 지난 2012년 워쇼스키 남매의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를 촬영하며 인연을 맺은 이후 멋진 국제 커플의 탄생이라 느꼈는데 좀 아쉽네요.
배두나 짐 스터게스 결별
배두나와 할리우드 스타 짐 스터게스의 수 년 전인 2014년 1월 2일과 3일 종로와 이태원에서 포착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이 퍼졌는데, 2012년 1월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열애설이 불거졌고, 언론에 의해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당시 두 배우는 이 사실을 부인하기도 했습니다.
근데 그 와중에도 이후 몇 차례 비슷한 방식으로 열애설과 목격담이 꾸준하게 드러났고, 특히 2012년 12월엔 미국 LA 쇼핑타운 더 그로브에서 함께 영화를 보고 나오는 사진이 외신들에 의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배두나 짐 스터게스 클라우드 아틀라스 커플 결별
지난 2012년 한국의 대통령 선거때에도 한 인터넷 게시판에는 '투표소의 흔한 할리우드 스타'라는 제목으로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출연한 배우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의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또한 2013년 12월에는 짐 스터게스의 지인이 할리우드 배우 짐 스터게스와 그의 여자친구라고 밝힌 글과 함께 세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는데, 당시 사진을 공개한 짐 스터게스의 지인은 "내가 만난 배우 중 가장 멋지고 천재적인 배우 중의 하나인 짐 스터게스와 그의 사랑스런 여자친구인 배두나. 정말 이 친구가 보고싶을 것 같다. 멋진 친구들!"이라는 글을 쓰기도 했습니다.
배두나 짐 스터게스 지인 트위터에 배두나 열애 인증
배두나와 끊임없는 열애설, 짐 스터게스 누구?
짐 스터게스는 잉글랜드 출신의 배우이자 성우, 싱어송라이터 등의 재능있는 인물이다. 1978년 5월 16일 영국 런던에서 태어났으며, 184센티미터의 신장에, 'Make Your Mind Up'이라는 앨범도 발매했으며, 출연한 영화로는 앤 헤서웨이와 함께한 영화 '원데이'로 로맨틱 여성팬들도 두터운 배우로 알려져 있다.
한편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이후 워쇼스키 남매 감독의 총애하는 동양 배우로 끈끈한 친분을 맺고 있는 배두나 주연의 미드 '센스8'의 방영일이 2015년 6월 5일로 확정되기도 했습니다.
센스8은 세계 각국 서로 다른 문화권에 살고 있는 8명의 사람들이 텔레파시로 연결되었다는 설정의 미드인데, 지난 2014년 9월 한국 촬영 이후 멕시코, 독일, 아이슬란드 등지에서 촬영을 마치고 편집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으며,배두나 외에도 윤여정, 명계남, 이경영, 마동석 등의 배우들도 얼굴을 비출 예정이라고 하네요.
배두나 짐 스터게스 결별 관련 포스팅입니다
내용에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