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영 다이어트 방법, 김수영 다이어트 식단, 김수영 다이어트 비교, 김수영 36kg 감량, 헬스보이 김수영 식단, 라스트 헬스보이 식단, 이승윤, 권미진, 박보람 다이어트

라스트 헬스보이의 김수영이 무려 36kg을 감량했습니다. 그것도 단 5주, 한 달만에 말입니다. 자연스럽게 네티즌들은 김수영의 단 5주만에 36kg 감량 비법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서 큰 구금증을 보이고 있습니다.

 

36kg감량’ 김수영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 방법이 궁금하다! 이른바 ‘김수영 다이어트’로 불리게 될 것인데, 김수영은 지난 2015년 3월 8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의 '라스트 헬스보이'에서 5주 만에 약 36kg 감량에 성공한 모습을 보이며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갈채를 받았습니다.

 

김수영 다이어트 5주만에 36kg 감량

 

김수영이 키가 168cm인데 근데 몸무게가 거의 비만 중에서도 초고도 비만인 168kg의 육중한 몸무게였는데 김수영의 헬스보이 코너 도전 계기가 안타깝습니다.

 

김수영은 헬스보이 코너를 시작하며 다이어트에 도전하게 된 계기에 대해, 의사가 이대로는 죽을 수도 있다고 했다며, 말 그대로 김수영의 헬스보이 다이어트 코너 도전 계기는 살고 싶어서 다이어트를 결심한 것입니다.

 

김수영 일일 운동 및 식단표

 

당시 방송 몸무게 측정 결과, 김수영은 지난주 136.4kg에서 132.2kg으로 4.2kg 감량에 성공하며 5주 만에 총 36kg의 몸무게를 줄였습니다. (근데 너무 뺄 살이 많아서 36kg을 감량했는데도 132kg이라니 김수영 정말 대단합니다)

 

함께 출연한 이승윤은 체중관리는 꾸준한 운동과 식단 조절이 필수라고 다이어트 방식의 정석을 밝혔는데, 체중 감량에 도전한 김수영은 평소 먹던 양을 1/3로 줄이고 하루에 두 번 30분씩 걸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수영은 몸무게가 너무 많이 나가 뛰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김수영의 다이어트 식단으로는 현미 우거지, 현미 북어국 등을 섭취했는데, 아래에도 나오지만 주로 현미밥, 닭가슴살, 채소, 고구마 위주의 평소 먹던 식단에서 다이어트 식단으로 식이요법을 시행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승윤 다이어트

 

권미진 다이어트

 

박보람 다이어트

 

김수영 다이어트 관련 포스팅입니다

김수영 다이어트 응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