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무한도전 출연 스포? 무한도전 식스맨 전현무?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무한도전 유병재

전현무가 라디오 방송에서 무한도전에 출연한다는 스포를 던지며 혹시 무한도전 식스맨 최종 후보에 전현무가 낙점된 것은 아닌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3월 27일 '무한도전'은 여섯 번째 멤버 '식스맨' 후보 일부와 함께 극비리에 녹화를 진행했다고 하는데, 당시 녹화에는 그동안 거론 됐던 총 21명의 후보 가운데 8명이 함께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무한도전 전현무 식스맨 최종 후보 들었나? 

 

이날 녹화에는 전현무, 장동민, 서장훈, 홍진경, 제국의아이들 광희, 슈퍼주니어 최시원, 노을 강균성, 방송작가 유병재 등이 함께 했다고 하는데, '무한도전'은 이들 중에 4명을 선발해 최종 식스맨을 뽑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근데 이 얘기까지야 아는 소식인데, 근데 전현무는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를 통해 "이거 얘기하면 스포일러인데…내가 이번주 토요일 '무한도전' 방송에 나온다고 밝혀서 혹시 전현무가 최종 4인 후보에 들어간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것입니다.

 

무한도전 식스맨 최종후보 4인 도대체 누구? 


한편 지난 2015년 3월 1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는 그간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어온 식스맨 후보를 공개됐는데, '무한도전' 멤버들은 영화 '킹스맨'을 패러디해 콜린퍼스의 말끔한 수트 복장을 흉내내고 식스맨 후보들을 찾아 일대일로 만남을 가지는 장면이 방영되었습니다.

 

당시 유재석은 개그맨 장동민을 찾아갔고, 하하는 개그맨 김영철을 찾아갔습니다. 성대모사의 달인으로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로 손색이 없는 김영철은 그러나 솔직하 자기는 질린다고, 격주로 나오면 안되냐고 솔직한 뜻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무한도전 식스맨 리스트 

 

또한 박명수는 전현무를 인터뷰했는데, 그러나 평소 바쁜 스케줄로 유명한 전현무에 박명수가 우려를 보내자 전현무는 스케줄은 몰면 된다고 욕심을 부리기도 했습니다.

 

정형돈의 절친이자 '무한도전'을 통해 예능에 입문한 데프콘, 보이그룹 '제국의 아이돌'의 멤버 광희도 무한도전 식스맨 욕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예외의 식스맨 후보로 눈길을 끈 배우 주상욱은 나름 예능에 자신이 있다고 생각했다며, '남자의 자격'할 때 제가 시청률 조금 올렸다며, 드라마 스케줄은 조절해보겠다"고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고, 이서진은 tvN 간판 스타를 넘어 무한도전까지 하게 될지 궁금증이 커지기도 했습니다. 유병재 강균성도 어떻게 될지도 궁금해지네요.

 

 

  무한도전 식스맨에 관한 글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