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이연 특별출연! 머슬마니아 헬스트레이너 이연 누구? 트레이너 이연 화보, 모델 이연 나이? 이연 인스타그램, 이연 유승옥 사진, 김수영 다이어트

개그콘서트의 인기 프로그램 라스트 헬스보이에 머슬마니아 선수이자, 헬스 트레이너, 모델 이연이 특별출연했습니다. 오똑한 코와 귀여운 얼굴에, 훨출한 신장과 대문자 S라인 몸매의 건강미가 폭발하는 모습에 출연진은 물론이고 네티즌들 역시 이연이 누구인지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2015년 3월 29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라스트 헬스보이' 코너에 모델 이연이 깜짝 출연했습니다. 모델 이연은 이른바 단조롭고 반복적인 운동에 지친 김수영을 위한 동기부여라고 보면 됩니다.

 

헬스 트레이너 이연 개그콘서트 특별출연 화제

 

이날 라스트 헬스보이의 트레이너이자 MC인 개그맨 이승윤은 두 달 간의 다이어트로 지친 김수영을 위해 운동 환경을 바꿨다면서 바로 이것이다며 이연을 무대 위로 깜짝 불러냈습니다.

 

무대 위로 등장한 이연은 S라인 몸매 뿐만 아니라 청순한 미모를 뽐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습니다. 헬스 트레이너 이연은 몸매가 그대로 드러난 화이트 탑의상과 블랙 쫄바지를 입고 등장했는데, 남자들이 비키니보다도 더욱 섹시한 여성의 복장으로 손꼽는 복장인데, 이연의 놀라운 8등신 몸매는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모델 이연은 아령을 들고 킥백 모습을 선보이면서 애플힙을 김수영을 향해 발사하면서 김수영의 운동 속도를 32배속으로 증폭시키는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자세로 시범을 보이는 이연의 모습에 헬스보이 김수영은 더욱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가 된다며 신나하는 모습이어서 시청자들의 웃음이 터지기도 했네요.

 

머슬마니아 스타 이연

 

 

머슬마니아 이연, 개그콘서트 출연 이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감사 표시

 

이연은 '개그콘서트' 출연이 화제를 모으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콘 헬스보이 출연 잠깐 출연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실시간 1위까지 큰 관심 감사드려요^^ 캡쳐해주시고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고맙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감사의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연은 개그콘서트 출연 다음날인 3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장에 계신 관계자분들 개그맨, 개그우먼분들의 유쾌함과 친절함으로 무사히 촬영을 끝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개그콘서트' 많이 사랑해 주세요. '라스트 헬스보이'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연 개그 콘서트 출연 실검 1위에 감사 인사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연은 김지민과 박지선 사이에서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브이자를 그려보이고 있었습니다.

 

특히 이연은 흰색 탱크톱에 가죽 재킷을 걸쳤음에도 숨겨지지 않는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이연의 옆에 나란히 자리한 김지민과 박지선도 각각 시원한 미소와 브이 포즈로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연 김지민 박지선과 기념촬영

 

머슬마니아 스타 헬스 트레이너 이연 누구?

 

이날 개콘에 출연한 이연은 머슬마니아 분야에서는 이미 스타로 군림하는 모델 겸 트레이너입니다.

 

지난해인 2014년 10월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선발대회에서 '미즈 비키니' 톨 부문과 '여자 모델' 톨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는데, 당시 대회에서 이연은 "무대체질이였던나 즐거웠고 감사하고 행복했던순간들"이라는 소감을 인스타그램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건강미와 섹시미의 헬스 트레이너 이연

또한 이연은 미즈 비키니 각 부문 1위끼리 경합을 펼친 그랑프리 선발전에서도 우승해 명실상부 한국 최고의 몸짱녀로 등극했는데, 그 외 워터액션 스포츠브랜드 "배럴"에서 2015년부터 새롭게 전개하는 어반피트니스 라인의 모델로 발탁되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연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instagram.com/lee_yeon2014/ 입니다. 아래 이연 사진 모았습니다. 유승옥까지 제친 머슬마니아 1위 이연, 너무 건강하고 예쁜 모습에 스타성이 돋보이네요.

 

 

 

 

 

 

 

 

 

 

 

 

 

 

 

 

 

 

 

 

 

 

  개그콘서트 출연 헬스 트레이너 이연에 관한 글입니다

내용에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