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정승환 수지 대낮에 한 이별 동영상 보기, K팝스타4 정승환 심사평, 정승환 수지,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K팝스타4 정승환 제발, K팝스타4 정승환 동영상

'K팝스타4' 참가자 정승환과 미쓰에이 수지가 만나  듀엣으로 부른 대낮에 한 이별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마치 실제 연인의 이별을 형상화한듯한 무대 퍼포먼스와 두 사람의 애절한 목소리가 심금을 울렸기 때문입니다.

 

지난 2015년 4월 5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서는 정승환, 케이티김, 이진아의 준결승 무대가 전파를 탔습니다.

 

K팝스타4 정승환 수지와 완벽 호흡

 

이날 TOP3 멤버들은 3사 아티스트들과 함께 '특급 스테이지'를 준비해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느데, 케이티김은 YG의 이하이와, 이진아는 안테나뮤직의 권진아와, 마지막으로 정승환은 JYP의 수지와 함께 무대를 꾸미게 된 것입니다.

 

특히 JYP의 미쓰에이 수지와 정승환은 박진영과 원더걸스 선예가 함께 불렀던 '대낮에 한 이별'을 선곡해서 사랑을 하는 연인의 모습을 연출했는데, 미쓰에이 수지와 정승환은 박진영과 선예의 원곡보다 오히려 더 달콤하고 애절한 목소리를 선보여 박수갈채를 바았습니다.

 

K팝스타4 정승환과 수지의 애절한 무대 박수갈채로 이어져

 

특히 두 사람은 등을 돌리고 각자 솔로로 노래를 부른 후, 마주보며 애절한 분위기를 만들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진아는 탈락했고, 정승환과 케이티김은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특히 이번 라운드에서 이진아의 탈락은 예상이 됐으면서도 충격을 함께 준 탈락이었는데, 탈락은 했지만 매번 라운드마다 화제의 중심이 된 이진아였기에 이번 K팝스타4의 최대 수혜자 중의 하나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아래 정승환 동영상 모았어요.

 

 

K팝스타4 정승환 수지 대낮에 한 이별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K팝스타4 정승환 제발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K팝스타4 정승환에 관한 글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