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휴무일, 홈플러스 휴무일 4월, 4월 홈플러스 휴무일, 서울 홈플러스 휴무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휴무일, 이마트 휴무일 4월, 이마트 4월 휴무일, 롯데마트 휴무일

오늘은 4월 12일로 둘째주 일요일입니다. 근데 매월 둘째주 일요일과 넷째주 일요일은 전국적으로 대형마트 휴점일이 많아서 마트 가기전에 꼭 휴무일을 확인해야 합니다. 
  

먼저 마트 중의 가장 인기가 많은 이마트는 2015년 4월 12일 가든5점, 가양점, 구로점 등 서울·인천·경기·대전·대구·경상·울산·부산·광주·전라·강원지역의 대부분 점포들이 휴점합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도 대부분의 점포가 이날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전국적으로 36개 매장만 정상영업을 하게 되는데, 4월 13일 휴점하는 인천점, 4월 15일 휴점하는 경기 덕이점, 풍산점, 화정점과 4월 21일 휴점하는 파주 운정점과 파주점은 4월 12일에 정상 영업을 하게 됩니다. 

 

이마트 휴무일 확인후 쇼핑하세요!

 

또한 4월 22일 쉬는 인천지역의 인천공항점, 경기지역의 김포한강, 남양주, 도농점, 별내점, 안성점, 안양점, 양주점, 여주점, 오산점, 일산점, 진접점, 평촌점, 포천점, 하남점, 충청의 보령과 세종점, 경상지역의 경상점, 구미점, 김천점, 동구미점, 상주점, 안동점, 영천점, 강원의 강릉권과 태백점 역시 각각 이날 영업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4월 25일 휴점하는 충청지역의 충주점, 제주의 서귀포점, 신제주점, 제주점 등 4개 점포도 정상영업을 하게 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더블 체크를 위해서는 아래 이마트 휴무일 안내 사이트에서 다시 한 번 확인해보세요.

 

이마트 휴무일 안내 바로가기 (링크 클릭)

 

또한 홈플러스 역시 4월 12일 휴점하는 곳이 많습니다. 서울 지역 점포는 강동점, 강서점, 가양점, 남현점, 신도림점, 금천점, 시흥점, 중계점, 방학점, 동대문점, 월드컵점, 합정점, 월곡점, 잠실점, 영등포점, 목동점, 상봉점, 신내점, 면목점 등 19곳 곳 이상이 휴무를 갖게 됩니다.

 

그러나 둘째, 넷째 수요일(4월 8일과 22일)에 휴무하는 경기의 포천송우점, 오산점, 남양주진접점, 경기하남점, 김포점, 풍무점, 평촌점, 안양점과 경북/울산의 경산점, 구미점, 문경점, 안동점, 대전/충청지역의 보령점, 조치원점, 계룡점, 세종점, 강원지역의 강릉점과 삼척점이 각각 정상 영업을 하게 됩니다.

 

홈플러스 휴무일 언제? 확인하기 (링크 클릭)

 

그 외 영주점, 논산점은 4월 13일/27일 휴무를 갖게 되고, 킨텍스점, 고양터미널점, 일산점은 4월 15일 휴무, 파주문산점은 4월 24일 휴무, 제주 서귀포점은 4월 25일 휴무, 울산점, 울산남구점 안산점, 안산선부점, 안산고잔점은 4월 26일 휴무를 하게 됨으로 4월 12일의 경우 정상 영업을 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롯데마트도 서울의 강변점, 구로점, 삼양점, 월드타워점, 김포공항점, 서울역점, 송파점, 청량리점 등이 4월 22일 휴점하는 등 전국적으로 쉬는 매장이 많습니다. 롯데 빅마켓 가운데는 서울지역에서 금천과 도봉, 영등포점을 비롯해 경기 신영통 등 4개 점포가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롯데마트의 그 외 점포는 기타 요일에 쉬는 곳도 많으니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롯데마트 휴무일 언제? 확인하기 (링크 클릭)

 

쇼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마트(store.emart.com), 홈플러스(corporate.homeplus.co.kr), 롯데마트(company.lottemart.com) 등 각 업체의 홈페이지에서 휴점 점포를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이마트 휴무일, 홈플러스 휴무일 등에 관한 글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