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이오이오 티저 공개, 유니크 티저영상, 유니크 어떤 그룹, 이오이오 뮤직비디오 보기

유니크의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EOEO, 그냥 이건 의성어처럼 '이오이오'라고 읽으면 된다고 합니다. 어쨌든 대륙돌이라고 불리는 유니크의 티저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5년 4월 17일 00시 위에화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트위터에는 유니크의 첫 미니앨범 [EOEO]의 동명 타이틀곡 'EOEO(이오이오)'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유니크 EOEO 티저 공개 영상 보기 (링크 클릭)

 

공개된 20초 분량의 티저 영상속에는 유니크 멤버들이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치명적인 섹시미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EOEO’는 유니크의 데뷔 싱글 인 ‘Falling in love’를 통해 유니크의 특별함을 선보인바 있는 신혁 프로듀서와 그의 프로듀싱 팀인 줌바스 뮤직 팩토리가 프로듀싱 한 곡입니다.

 

유니크 EOEO 유니크한 특별함

 

관악기를 메인 테마로 하여 곡 전체를 이끌어가는 힙합 트랙 곡으로 국내 곡들에서는 많이 시도되지 않았었던 어번 알앤비 스타일의 멜로디에 긴박함을 나타내는 의성어를 사용하여 유니크만의 패기와 열정을 담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니크는 4년여의 트레이닝 기간으로 다져진 막강한 실력의 팀으로, 데뷔 이후 한국과 아시아의 다양한 국가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유니크 대륙돌 인기 고공 상승?

 

그 중에서도 특히 'Scream 2015-iQiyi의 밤에서 '2015년 제일 기대 되는 그룹' 및 '텐선트 응용바오 APP의 밤'에서 '올해 제일 잠재력 있는 아시아 그룹' 등을 수상하며 중국 국민 스포츠브랜드 '터보'의 모델로 선정되는 등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유니크는 4월 22일 쇼챔피언에서 첫 컴백무대를 가지고, 첫 번째 미니앨범을 4월 24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는데 활약 기대되네요.

 

 

유니크 이오이오 티저공개에 관한 글입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