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식스맨 반대서명이 심상치가 않습니다. MBC 국민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식스맨으로 발탁된 광희에 대한 반대 의견을 내놓고 있는 다음 아고라 게시판에는 올라온 광희 식스맨 반대서명에는 5천명이 넘는 사람들이 서명을 했기 때문입니다.
현재 지난 2015년 4월 18일 광희 식스맨 발탁 이후 `무한도전` 시청자 게시판에는 광희 식스맨 발탁을 반대하는 목소리가 들끓고 있는데, 거기에 포털 사이트 다음 아고라에 '무도를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께 바랍니다'는 의견으로 '예원과 같은 소속사 광희의 무한도전 씩스맨 반대합니다'라는 몽이유랑단 네티즌의 글에 5,500명이 넘는 청원이 몰렸습니다.(예원과 광희가 속한 제국의 아이들 모두 스타제국 소속사입니다!)
여기에는 광희 식스맨 발탁을 찬성하는 일부 의견도 있지만 대부분은 반대의 목소리가 높은 것이 사실인데, 특히 지난 10년간 `무한도전`을 애청해온 강력한 팬덤층이 광희의 식스맨 발탁을 반대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광희 식스맨 발탁 반대 서명 논란에 네티즌들은, 마지막에 무한도전 맴버들이 뽑았는데 ?? 이런거 서명하지말고 좋은일에 서명하고 다녀라, 후보들 중 난 광희 응원했고 대부분의 주변 사람들은 반응은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반대서명까지하다니 정말 할일 없다는 생각이 든다 . 좀더 정의로운 일에 서명을 하면 좋을듯 ... 등의 반대 의견이 상당합니다.
광희 예원 소속사 스타제국 또다시 논란 부르나?
현재 이들은 광희의 자진 하차 및 제작진의 반성을 요구하며 이번 결과에 대해 거세게 반발하고 있는데, 여러 반론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강력한 팬덤을 바탕으로 인기를 유지한 `무한도전`인만큼 팬들의 반응을 무시하기는 어려워 보이기도 합니다.
강력한 반대 여론에 대한 대응도 10주년을 맞는 무한도전이 풀러야 할 숙제라는 말도 나오고 있으며, 무한도전 씩스맨으로 발탁된 광희 역시 절반의 환영과 절반의 반대 속에서 부담스런 첫 출발을 맞게 된 것으로 파악됩니다.
무한도전 최종 식스맨은 제국의 아이들의 황광희
아래 무한도전 광희 식스맨 발탁 반대서명 사이트입니다. "온 국민을 속이고서도 아직까지 본인의 직접적인 사과한마디 없이 뻔뻔하게 아무일 없었다는듯 티비에 얼굴을 내밀고 가식적인 웃음을 팔고 있습니다. 이런 모든걸 방치하는 소속사에 속한 광희의 인성도 뻔하지 않겠습니까? 힘을 모아주세요. 광희의 무한도전 씩스맨을 강력히 반대합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은 어떠신지요?
무한도전 광희 식스맨 반대 이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