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김나영, 냉장고 김나영 비공개 결혼 사전 암시? 김나영 냉장고를 부탁해 사진 영상 보기

제주도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방송인 김나영이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서 결혼에 대한 사전 암시를 하지 않았었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방송인 김나영은 2015년 4월 27일 제주도에서 일반인 남성과 비밀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지난회 방송된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결혼을 암시하는 발언이 덩달아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김나영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결혼 암시?

 

지난 2015년 4월 27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김나영과 가수 양희은이 출연해 자신의 냉장고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그중 김나영의 냉장고 속에는 온통 옥수수로 가득 차있었는데, 이에 김나영은 제주도에 방문했을 당시 옥수수가 한 포대를 사왔다며, 자기 고향이 강원도인데, 옥수수로 유명해서 또 한 포대를 받았으며, 거기다 친구 어머니께서 또 주셨다며 이유를 밝혔습니다.

 

김나영 옥수수 요리에 으흐으으음으응~ 동영상 (링크클릭)

 

이어 김나영은 옥수수를 처분하고 싶다며 셰프들에게 '옥수수 요리'를 주문했고, 김나영은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갈 예정인데, 그곳에서 새 마음으로 출발하고 싶다며, 옥수수를 가져가고 싶지 않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 직후 네티즌들은 4월 27일 제주도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김나영이 신혼집을 암시하는 발언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김나영 제주도에서 비공개 결혼식 사진

 

김나영은 금융권에 종사하는 일반인 남성과 지난 4월 27일 제주도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는데, 또한 이 금융권 종사자가 조세호가 소개시켜준 사람이 아닌가 궁금증이 돌고도 있습니다.

 

 

  김나영 결혼 축하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