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 선글라스 스페쿨룸 어떤 브랜드? 스페쿨룸 선글라스, 스페쿨룸 가격? 박시연 몸매, 박시연 단발, 박시연 화보, 박시연 움짤

배우 박시연이 착용하고 나온 선글라스인 아이웨어 브랜드 '스페쿨룸(SPECULUM)' 선글라스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박시연은 2015년 5월 7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영플라자에서 열린 '스페쿨룸(SPECULUM)'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아름다운 모습을 드러냈는데, 유니크 아이웨어 브랜드 '스페쿨룸'은 감성적인 15S/S 뉴 라인을 발표하고 이를 기념해 배우 박시연, 지창욱, 한그루, 가수 타이미, 지피지기 등을 초청해 포토콜 행사를 마련한 것입니다.

 

박시연 선글라스 스페쿨룸 선글라스

 

특히 스페쿨룸은 강동준, 이석태, 홍혜진 등 정상급 패션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다양하게 시도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기도 합니다.

 

스페쿨룸은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중화권 스타인 안젤라 베이비 등이 착용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스페쿨룸 선글라스 아만다 사이프리드(좌)와 안젤라 베이비(우)

 

뭔가 희소성 있는 유니크함이 돋보이면서도 트렌디한 선글라스 아이템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아래 모델처럼 흰 티에 청바지차림에 스페쿨룸 선글라스 하나만 딱 써줘도 시선이 모이는 패션리더가 된 듯 하네요.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선글라스 스페쿨룸

 

스페쿨룸 선글라스는 "Wear the Unique" 즉, 유니크를 입다 라는 모토아래, 아티스트적인 오브제를 선보이는 브랜드라고 하는데, 국내에서도 이미 JYJ 김준수, 티아라 은정, 효민 등의 사랑을 받은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여러 인기 디자이너들과 콜라보 제품들로 차별화를 두고 있는 스페쿨룸이라고 하는데, 너무도 감각적인 디자인 때문에 선글라스 마니아들에게는 최고로 핫한 잇아이템이라고도 하네요.

 

 

 

 

 

 

  스페쿨룸 선글라스 하나 갖고 싶네요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