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호 2루타, 강정호 타율, 강정호 미국반응, 강정호 현지반응? 강정호 허들감독, 강정호 연봉? 추신수 홈런, 추신수 3호홈런 동영상, 추신수 타율?

코리안 메이저리거 강정호와 추신수의 활약이 매섭습니다. 먼저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강정호인데요. 강정호는 한국 시간으로 5월 7일 피츠버그 PNC 파크에서 신시내티 레즈를 상대로 열린 홈 경기에서 2루타를 기록했습니다.

 

강정호는 3경기 연속 선발 출장을 했고 7일에는 7번이던 타순에서 6번으로 올라갔습니다. 강정호는 이 세 경기에서 시즌 첫 홈런을 치는 등 타격감 상승과 더불어 출루율도 좋아져서 이날만 해도 세 번이나 베이스에 나갔습니다.

 

강정호 2루타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행운도 따르는 출루였습니다. 2회말에 신시내티 레즈 3루수 토드의 어설픈 수비에 출루한 게 내야안타로 기록됐고, 두 번째 타석 역시 상대 팀 에러로 1루에 올라갔습니다. 9회말 마지막 타석에서는 2루타를 쳐냈습니다.

 

하지만 강정호의 호성적은 팀이 완봉패를 당하며 5연패의 수렁에 빠지는 바람에 빛이 바래고 말았습니다. 한국 시간 5월 8일인 오늘 열린 경기에서 강정호는 최근의 좋은 성적에도 불구하고 선발 라인업에서 빠졌는데, 팀이 연패를 마감하는 승리를 거두어서 한국 팬들로서는 아쉬움을 감추기가 힘드네요.

 

강정호 좋은 성적에도 팀은 연패 아쉬워

 

한편 2015년 올 시즌 초 극심한 부진에 허덕이던 추추 트레인 추신수도 연일 좋은 소식을 전해주고 있는데요.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는 5월 7일 휴스턴 미닛메이드 파크에서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벌인 원정경기에 1번 타자로 선발출전해 투런 홈런을 때려냈습니다.

 

이로써 5월 8일인 오늘 때려낸 2루타까지 포함해 추신수는 7경기 연속 2루타 이상의 장타를 때려내는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최근 4경기에서 선두타자로 출전했고, 텍사스 레인저스는 4연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추신수 3호 홈런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7경기에서 홈런 2개와 2루타 여섯 개를 쳐낸 추신수의 타율도 오늘 때려낸 2루타로 1할5푼4리에서 1할5푼9리로 약간 올랐습니다. 점점 뜨거워지는 추추 트레인의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강정호 추신수 코리안 메이저리거의 활약을 응원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