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안문숙 가상 부부 이번에도 대박? 김범수 안문숙 나이차이? 김범수 안문숙 열애? 김범수 안문숙 한식당, 김범수 안문숙세바퀴, 김범수 안문숙 개 어떤 종?

김범수 안문숙 가상 부부 이번에도 대박? 김범수 안문숙 나이차이? 김범수 안문숙 열애? 김범수 안문숙 한식당, 김범수 안문숙세바퀴, 김범수 안문숙 승마장, 김범수 안문숙 미당, 김범수 안문숙 개

 

2014년에 JTBC의 가상연애 프로그램 '님과함께'에서 달달한 썸을 선보여 좋은 호응을 얻었던 김범수 안문숙 커플이 '님과함께2'에서는 가상 부부로 등장해 또 한 번의 잔잔한 즐거움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김범수 안문숙 님과함께 시즌2 이번에도 대박?

 

님과함께 시즌2 최고(高)의 사랑은 5월 7일에 첫 방송을 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김범수와 안문숙이 신혼집을 둘러보는 장면이 전파를 탔습니다.

 

특히 2층의 침실을 둘러보는데 김범수가 안문숙에게 잘 때 뭐 입고 자느냐고 물어보자 안문숙이 다 벗고 잔다고 대답해서 야릇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안문숙은 나아가 우리는 결혼이 늦었으니 젊은 사람들이 하는 건 다 해보자고 화끈하게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김범수 안문숙 님과함께 시즌1의 남이섬 데이트

 

안문숙이 입고 등장한 한복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에 안문숙은 후배들이 결혼하면 집에 며칠 있고 시댁도 가고 하며 한복 입고 있는 모습을 보며 한복을 입어보고 싶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안문숙 김범수 두 사람은 2014년 겨울에 방영되었던 '님과함께' 시즌1 이후 5개월 만에 재회를 했는데요. 첫 만남에서 김범수는 안문숙에게 아주 예뻐졌다고 칭찬을 했고, 안문숙은 김범수는 나하고 있을 때 가장 멋있다는 말로 화답했습니다.

 

 

김범수 미스 롯데 출신 안문숙 매끈한 각선미에 활짝~!

 

김범수와 안문숙은 또 님과함께 시즌1을 찍은 후에 받았던 열화와 같은 반응에 놀랐다는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안문숙은 방송에서 자기도 미처 몰랐던 애교가 나와서 엄마를 비롯한 가족 모두 놀랐다는 말을 전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JTBC의 '님과 함께' 시즌 2는 가상결혼 생활을 시작한 안문숙 김범수 커플과 더불어 복수극의 여왕 배우 장서희와 윤건도 가상커플로 등장해 이 커플은 또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김범수 안문숙 애완견 데이트도 했었죠 ^^

 

한펜 네티즌들은 김범수 안문숙 두 가상 부부의 나이차도 궁금해하는데, 두 분은 연상녀 커플인데 안문숙이 1962년생으로 1968년생인 김범수보다 6살 연상입니다. 근데 어떨 때는 김범수가 더 나이가 들어보여요 ^^

 

 

 

 

 

 

  김범수 안문숙 부부 실제 부부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