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관우 조선명탐정, 조관우 이혼, 조관우 이혼사유? 조관우 아들 누구? 조관우 전부인, 조관우 아버지 조통달 누구? 조통달 자살시도, 조통달 이혼, 조통달 재혼

사위와 장모의 알콩달콩 티격태격 예능 프로그램 백년손님 자기야에 가수 조관우 출연하여 결혼 6년 동안 한 번도 처가에 간 적이 없다고 밝혀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015년 5월 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자기야-백년손님'에는 김일중, 성대현과 함께 가수 조관우가 '문제사위' 3인방으로 출연했는데, 이날 MC 김원희는 결혼 6년차 사위 조관우를 총체적 문제사위라고 소개하며 결혼하고 한 번도 처가에 간적이 없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질문했습니다.

 

문제사위 조관우, 처가 방문 NO, 장모님 음식 맛없다 독설까지!

 

이에 사실을 인정한 조관우는 동네도 일단 어딘지 확인해보겠다. 저쪽인데...라며 말을 잇지 못하며 처가의 위치조차 알지 못해 출연진들을 경악케 했고, 조관우는 장모님의 음식이 맛이 없다는 돌직구로 또 한 번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근데 도대체 왜 조관우는 결혼하고 나서 6년 동안 처가를 한 번도 간 적이 없을만큼 아내에게 무심했을까요? 조관우의 아내는 손혜련 씨인데, 조관우는 과거 손혜련 씨와 결혼 당시 아내가 자기 집에 인사를 가자고 했을때 부담이 되고 싫다며 마다했고, 장모님이 앞으로 어떻게 할 것인가라고 묻자 결혼할 생각이 아직 없다며 준비가 안돼 있다고 말해 장모님을 경악시키기도 했다고 합니다.

 

문제사위 조관우를 껴안은 조관우 천사 아내 손혜련 누구?

 

이에 네티즌들은 조관우의 부인 손혜련씨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는데, 조관우 부인 손혜련씨는 지금까지 몇 번 방송에 공개된 적이 있습니다. 특히 지난 2014년 11월에는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종합편성채널 JTBC ‘비정상회담’의 인기 외국인 줄리안 퀀타르트와 가수 조관우가 출연해 자신들의 인생 이야기를 주고 받았는데, 이때 방송에서 조관우는 10살 연하 미모의 부인을 공개했습니다.

 

조관우는 지난 2010년 지금의 부인과 결혼했고 늦둥이 아들 한 명, 딸 한 명도 얻었는데, 당시 결혼 사진의 조관우 부인 손혜련씨를 보고 네티즌들은 무슨 걸그룹 멤버랑 결혼했냐며 부러움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조관우 아내 손혜련, 혹시 걸그룹 멤버 출신?


또한 이날 방송 이후 조관우가 아버지 조통달 씨도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관우 아버지 조통달은 1945년생의 국악인 판소리 명인인데, 과거 목소리가 잘 안 나오니까 자살시도를 했던 일화로도 유명합니다. 

 

조통달 씨는 자살을 하기 위해 소나무 위에서 떨어졌다고 하는데, 그게 당시 초등학생인 조관우에게는 큰 충격이었다며, 어떻게 날 두고 혼자 갈 생각을 했나 원망스러웠다고 조관우는 속내를 드러내보이기도 했습니다.

 

조관우 아버지 조통달 자살시도 그리고...?

 

조관우는 아버지가 자살 시도로 저승과 이승을 헤매실 때 꿈에서 임방울 명창이 노래를 하고 있었다더라며, 노래가 끝나고 임방울 선생님을 쫓아가 자신에게 그 목소리를 주고 가라고 했었다는데, 그러자 임방울 선생님이 짧은 성냥과 긴 성냥을 보여주며 짧은 성냥을 삼키면 자신의 목소리를 가져갈 수 있다고 해서 짧은 성냥을 삼키는 순간 혼수상태서 깨어났다고 했다고 아버지 자살시도에 관한 일화를 말해 뭉클함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아래 관련 사진이에요.

 

 

 

 

 

  조관우 결혼하고 처가 한번도 안갔다 너무했네요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