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옥 비키니, 유승옥 미스코리아, 유승옥 몸매, 유승옥 움짤, 유스옥 악플, 유승옥 운동법, 유승옥 화보, 유승옥 위아래 동영상, 유승옥 머슬마니아, 유승옥 다이어트, 유승옥 스타킹

모델 유승옥의 인기가 식을줄을 모르고 있습니다. 당연합니다. 요즘 건강미인이 대세인 것은 말해 무엇하랴겠지만, 건강미인 중에서도 과거 미스코리아 출신일 정도로 미모까지 갖춘 유승옥이기에 당연한 인기입니다.

 

유승옥은 SBS 스타킹을 통해서 인기를 얻은 케이스이지만, 그러나 그 전에도 미스코리아 출신이라는 타이틀로 인기가도에 이미 들어설 준비가 다 되어 있음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유승옥 최고의 모델, 최고의 몸매

 

유승옥은 과거 '스타킹' 촬영 준비하러 가는 길에 언니가 보내온 미코 시절 사진. 반가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 당시 공개된 사진 속 유승옥은 붉은 드레스를 입고 꽃다발을 든 채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전형적인 미스코리아의 자태였습니다.

 

특히 작은 얼굴에 큰 키를 뽐내 인형같은 모습을 한 유승옥은 고풍스러운 드레스로 우아한 자태를 뽐냈는데, 유승옥은 2013년 미스코리아 출신이라고 하네요.

 

유승옥 미스코리아 시절 사진

 

또한 유승옥은 다양한 화제를 몰고 오고 있는데, 특히 유승옥의 위아래 동영상 운동법은 잘록한 허리 라인과 카리스마를 뿜는 아찔한 동영상입니다.

 

유승옥이 스타킹에 출연했을 때, 스타킹 MC 강호동은 타고난 몸매냐고 물었고, 유승옥은 비율은 타고난 것 같다며, 자신이 출전한 머슬매니아 커머셜 모델 대회는 서양인 위주로 뽑으니깐 동양인이 우승한 적은 없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유승옥 스타킹 위아래 댄스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아래 유승옥의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출연 당시 모습과 사진 모았습니다. 키 172cm, 몸무게 58kg, 신체사이즈 35-23.5-36.5의 완벽한 8등신 몸매 유승옥 몸매 확인해 보세요.

 

 

 

 

 

 

 

 

 

 

  유승옥 최고의 몸매, 최고의 모델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