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헌트 미오치치 경기시간? 마크헌트 미오치치 중계 어디서? 마크헌트 안토니아 실바 세기의 혈투 동영상 풀버전, 마크 헌트 실바 동영상

마크헌트와 미오치치의 대결이 흥미를 끌고 있습니다. UFC 헤비급 랭킹 5위인 마크 헌트 2015년 5월 10일 UFC 파이트 나이트 65 메인이벤트에서 헤비급 4위 스티페 미오치치와 격돌을 합니다.

 

현재 도박사들은 헌트의 배당률을 3배로 평가, 즉 헌트의 승률을 1/3로만 본다는 판단을 내리고 있습니다.

 

마크 헌트 불혹의 파이팅 다시 한 번?

 

마크 헌트는 2001 K-1 월드그랑프리 챔피언 경력을 자랑하는 최정상급 킥복서였스비다. 이후 UFC로 나아가서 UFC 성적은 9전 5승 1무 3패를 기록했습니다. 

 

러시아의 흑표범 표도르 예멜리야넨코의 2차 방어전 상대로 낙점됐으나 1라운드 8분 16초경 ‘기무라’ 기술에 항복을 하며 패배를 했던 장면이 UFC 팬들에게는 유명합니다.

 

미오치치는 국내 팬들 사이에서 짝퉁캅이라는 닉네임으로도 불리는데, 미르코 크로캅과 같은 크로아티아계라는 것이 가장 큰 이유인데, 미오치치 본인 역시 고국의 영웅과 비교되는 것에 대해 마뜩찮은 감정은 없다고 합니다.

 

마크 헌트 스티페 미오치치 승자는 과연?

 

그러나 미오치치는 국가적 혈통이나 외모 등에서 크로캅과 닮았을지 모르지만 파이팅스타일 자체는 크게 다릅니다. 미오치치는 아마추어 복싱 챔피언 출신답게 빠른 스텝과 깔끔한 펀치 구사 능력을 가졌고, 반면 크로캅과는 달리 발차기 기술이 그다지 뛰어나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미오치치는 레슬러 출신답게 수준급의 테이크다운과 포지션 장악능력을 지니고 있어서 스탠딩과 그라운드에서의 다양한 연계플레이를 보이는 안정감이 있습니다.

 

마크 헌트 안토니아 실바 세기의 혈전 풀버전 다시보기 (링크 클릭)

 

불혹을 넘긴 나이에도 전진본능을 멈추지 않고 있는 마크 헌트가 예상을 깨고 한바탕 사고를 다시 한 번 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마크 헌트와 미오치치의 경기 시간은 일요일 5월 10일 밤 12시입니다. 중계는 SPOTV2와 아프리카TV에서 볼까 싶네요.

 

 

  마크 헌트 미오치치 대결 기대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