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사진 모음, 하시시박 봉태규 비공개 결혼식 서두른 이유는? 하시시박 사진 작품 모음, 하시시박 임신, 하시시박 이름 유래? 하시시박 학교, 하시시뜻, 하시시박 에프엑스

배우 봉태규와 사진작가 하시시박이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봉태규와 하시시박은 2015년 5월 9일 서울의 한 야외카페에서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결혼식을 올린 것입니다.

 

두사람은 결혼식 후 바로 스케줄이 있기 때문에 신혼여행은 당분간 미뤄둔 상태인데, 근데 두 사람이 이미 오래된 연인 사이인데 10월 결혼식을 이미 공지한 상태에서 굳이 비공개 결혼식으로 서두른 이유가 따로 있을까 싶었는데, 그 이유는 하시시박의 임신이었다네요.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임신 함께 축하합니다

 

 

영화배우 봉태규의 아내가 된 하시시박의 측근의 말에 따르면 하시시박은 최근 임신 8주차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지난 9일 지인들만 초대한 '비밀 결혼식'을 진행된 것이라고 하네요. 

 

결혼식을 준비하던 중 하시시박이 임신 사실까지 접하게 된 것이라, 이미 양가의 허락을 받고 결혼식을 계획했던 만큼 겹경사이자 축복이는 말과 함께, 다만 하시시박의 임신이 아직 초기라 조심스럽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축하 키스!!

 

두 사람의 비공개 결혼식 이후 결혼식 사진이 여러장 공개되었는데요, 사진작가인 하시시박답게 하시시박은 5월 1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결혼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새하얀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입은 봉태규와 하시시박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었고, 특히 두 사람은 가족과 지인들만 참석한 소규모 결혼식에서 행복한 듯 함박웃음을 짓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결혼식 사진도 예쁘고 하시시하게~!

 

한편 네티즌들은 배우 봉태규와 부부가 된 사진작가 하시시박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데, 하시시박의 본명은 박원지입니다.

 

하시시박은 17세 인도 여행 당시 누구나 발음하기 쉬운 말이라 생각해 자신의 예명을 하시시로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하시시박은 자신의 예명 하시시는 영어로 대마초인 hashishi가 아니라 hasisi라 해명을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하시시박은 청초한 외모와 더불어 약간 파스텔톤의 남다른 작품 세계를 자랑하고 있는데, 하시시박은 패션화보 등을 비롯해 에프엑스 B1A4 정준영 등 가수들의 앨범 화보에도 참여했으며, 최근에는 온스타일 정준영의 ‘비 스투피드’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관련 사진 영상이에요.

 

 

 

 

 

  하시시박 봉태규 결혼 축하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