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 백상예술대상 후보 올라, 전현무 백상예술대상 수상 실패 짜증, 2015 백상예술대상, 제51회 백상예술대상 후보 전체 리스트, 백상예술대상 중계, 백상예술대상 인기상

'비정상회담'과 전현무가 백상예술대상 후보에 올랐다는 소식입니다. 2015년 5월 11일 밤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은 MC 유세윤 전현무 성시경 진행 아래, 기욤 패트리, 타일러 라쉬, 장위안, 알베르토 몬디, 벨라코프 일리야, 샘 오취리, 블레어 윌리엄스, 다니엘 린데만, 줄리안, 수잔 샤키야, 타쿠야, 로빈 데이아나까지 12인의 외국방송인, 게스트 김숙 송은이가 출연해 '내 집 마련' 등을 주제로 다양한 국제 정세를 토론했습니다.

 

근데 이날 MC들은 프로그램이 시작하자마자 우리 프로가 백상예술대상에 올랐다며 기쁨을 표출했고, 이들의 기쁨에 외국인들은 환호성을 질러 반응했습니다.

 

비정상회담 2015년 백상예술대상 후보 올라

이어 백상예술대상 전현무는 TV 부문 남자예능상 MC 수상자 후보에도 올랐음을 고백했고, 전현무는 예전에 '마녀사냥' 신동엽 씨가 탔다라며 씁쓸한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2015년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남자예능상 후보는, 냉장고를 부탁해, 복면가왕의 김성주, 마녀사냥, 비정상회담의 성시경, 비정상회담, SNL 코리아의 유세윤, 비정상회담, 나 혼자 산다의 전현무, 냉장고를 부탁해, 무한도전의 정형돈 다섯 명이 후보에 올랐는데, 비정상회담의 세 MC 유세윤 전현무 성시경 중에서도 전현무의 수상이 유력해지고 있습니다.

 

2015년 백상예술대상 김성주와 전현무의 2파전?

 

근데 이날 방송에서 유세윤이 제일 막강한 후보는 전현무라며, 년에 본인이 상 탄다고 하지 않았냐고 전현무에게 물었고, 이에 전현무는 "아 그 상이구나. 그때 시상식에 가 있었는데 못 받았다. MC가 신동엽이었는데 상 받을 거니까 준비하라고 하더라. 수상소감을 준비했는데 다른 사람이 타더라. 화면 속 내 얼굴을 보니 뭐 씹은 얼굴이더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어 전현무는 “이번엔 수상소감을 준비하지 않겠다”고 손사래를 쳤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정상회담’ 멤버들은 계속해서 전현무를 부추겼고, 성시경은 “만약 소감을 하게 되면 마지막에는 ‘문화대전’을 한번 해달라”고 부탁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전현무 수상 실패에 똥씹은 표정 ㅋㅋㅋㅋㅋ

 

한편 백상예술대상은 1965년부터 한국 대중문화 예술의 발전과 예술인의 사기진작을 위해 제정한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이 올해로 51회째를 맞이하는 시상식으로, 지난 1년간 방영 또는 상영된 TV/영화부문의 제작진과 출연자에게 시상하는 국내 유일의 종합예술상입니다.

 

올해 2015년 백상예술대상은 5월 26일에 개최되며, 장소는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 JTBC 를 통해 전국에 생중계 됩니다. 아래 제51회 백상예술대상 전체 후보 리스트입니다.

 

 

 

 

  비정상회담 재밌습니다, 백상예술대상 수상 기대해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