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미 결혼, 고은미 남편 누구? 고은미 성형전? 고은미 비키니, 고은미 머리, 고은미 패션, 고은미 나이, 고은미 웨딩 화보 등 고은미 사진 모음

지난 2014년 10월 결혼 예정 소식을 전하기도 했던 배우 고은미가 오늘 2015년 5월 12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고은미는 5월 12일 서울 강남의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는데, 결혼식은 일반인인 사업가 신랑과 양가 친인척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고혹스런 미모의 배우 고은미 오늘 결혼

 

네티즌들은 아름다운 미녀 배우를 사로잡은 남자가 누구인지 궁금해하고 있는데, 고은미의 예비신랑은 8살 연상의 사업가라고만 알려졌을 뿐 사진이나 기타 정보 등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고은미는 앞서 공개된 결혼 화보에서 아름다운 외모를 뽐냈는데, 특히 고은미는 아름다운 5월의 신부답게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웨딩드레스를 통해 특유의 고혹적인 여신 자태를 가감없이 보여주었습니다.

 

폭풍의 여자 도혜빈 역의 배우 고은미 결혼

 

현재 고은미는 현재 MBC 아침드라마 '폭풍의 여자'에서 도혜빈 역으로 출연 중인데, 고은미 본명은 안은미라고 합니다. 성을 고씨로 바꾸니까 뭔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바뀐듯 하네요. ^^

 

배우 고은미는 키가 166cm이고 2001년 영화 '킬러들의 수다'로 데뷔했으며, 특기는  발레와 재즈댄스라고 하네요. 드라마에서 보면 170cm도 넘을 줄 알았는데, 실제는 그보다 작은 키였네요.

 

고은미 도시적이고 이지적인 분위기, 결혼 축하드립니다

 

근데 배우 고은미는 티라비라는 래퍼로 가수활동을 했다고도 합니다. 가수였던 그녀가 연기자로 변신한 지도 벌써 15년이 넘었다고 합니다. 

 

그동안 청순한 여주인공부터 욕심 많은 재벌가 며느리, 돈이라는 권력을 마음대로 휘두르는 그룹 총수의 부인 등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차근차근 자신만의 연기 내공을 다져온 고은미지만 최근 들어서는 악역 연기자로 모습을 보이고 있죠. 배우 고은미씨 결혼 축하합니다.

 

 

 

 

 

 

 

  배우 고은미 씨 결혼 축하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