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준 웨이보에 뭐라 썼길래 네티즌 발끈? 병무청 유승준 심경고백 반응? 유승준 심경고백 아프리카TV 주소, 신현원 프로덕션 신현원 대표 누구? 유승준 군대, 유승준 입국금지 이유?

그 유명한 병역 기피 의혹으로 입국 금지를 당한 가수 유승준이 13년만에 심경을 밝힐 것으로 예고됐습니다. 유승준을 기억하냐고 하면서 아프리카TV를 통해 뭔가를 공개하겠다고 했지만, 하지만 네티즌들의 반응은 싸늘합니다. 유승준이 누군지 모른다, 스티붕 유 아니냐고 조롱이 먼저 나오고 있습니다.

 

2015년 5월 12일 신현원프로덕션 관계자 발언에 따르며,  유승준의 심경 인터뷰를 오는 5월 19일 아프리카 TV 인터넷 생중계로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유승준이 직접 심경을 고백하는 것은 입국금지를 당한 이후 13년 만이다고 하네요.

 

유승준 심경고백 인터뷰 아프리카TV 생중계 예정

 

현지 중계를 담당한 신현원 프로덕션의 신현원 대표는 공소시효 관련 영화를 준비하면서 유승준을 만났으며 이틀간 대화를 나눈 끝에 유승준이 인터넷 방송을 통해 그동안의 근황 등을 전하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준비된 유승준의 인터뷰는 2015년 5월 19일 한국 시각으로 오후 10시 30분 아프리카TV (http://afreeca.com/shinpro)를 통해 홍콩에서 생중계 될 예정입니다. 유승준이 이번 인터뷰를 통해 어떤 이야기를 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근데 우리가 유승준의 말을 들어야 할 이유가 무엇이죠?

 

또한 5월 12일 유승준은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승준 입니다. 저를 기억하시는지요? 한국을 떠난 지 13년 만입니다"라며 "이제 와서 제가 감히 여러분 앞에서 다시 서려고 합니다. 떨리고 조심스럽지만 진실 되고 솔직한 마음으로 서겠습니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유승준은 이번에 인터넷 인터뷰를 의식해서인지, "진실만을 말하겠습니다. 너무 늦어서 너무 오랜 시간이 지나서 정말 죄송합니다. 5월 19일 저녁 10시 30분에 뵙겠습니다. 아직 아름다운 청년이고픈 유승준"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유승준 웨이보에서 "저를 기억하시나요?"

 

그러나 네티즌들의 반응은 싸늘합니다. 이미 우리가 유승준의 심경을 들어야 할 이유가 무엇이냐며 '신현원 대표의 유승준 심경 인터뷰 아프리카 방송을 반대합니다'라는 아고라 청원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서명을 받고 있습니다. 유승준의 죄는 단순 병역기피가 아니라 대국민 사기라고 분개합니다.

 

한편 유승준은 1990년대 '가위', '나나나', '열정' 등 히트곡을 쏟아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2002년 병역 기피 의혹으로 입국 금지를 당했고 (2003년 6월 장인 사망으로 인도적 차원에서 3일간 입국했던 적은 있었습니다), 현재 중화권에서 활동 중입니다. 현재 유승준은 성룡이 대표로 있는 JC그룹 인터내셔널 소속 배우로, 영화 '대병소장' '금강왕' '맨 오브 타이치' 등에 출연했습니다.

 

유승준 중국에서 꽤 성공했으니 중국에서 그냥 사시죠?

 

유승준 심경고백 아프리카 TV 방송 주소는 http://afreeca.com/shinpro 입니다. 방송 시간은 5월 19일 한국 시각으로 오후 10시 30분입니다. 유승준 웨이보 주소는 http://www.weibo.com/liuchengjun/ 유승준 블로그  http://blog.sina.com.cn/liuchengjun/ 입니다. 신현원 대표의 유승준 심경인터뷰 아프리카 방송을 반대합니다 아고라 청원 주소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167448

 

  유승준 심경고백 인터뷰 방송 당장 중단 요구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