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친언니 전유경 누구? 언니랑 고고 하지원 언니 전유경 직업, 하지원 친언니 나이, 하지원 동생, 하지원 남동생 전태수, 하지원 가족관계, 하지원 전유경, 하지원 섹시 화보 모음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등 집을 떠나 객지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그리는 여행 프로그램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하지원도 대열에 동참했죠.

 

케이블 채널인 온스타일의 '언니랑 고고'라는 프로그램에서 하지원은 친언니와 함께 프랑스 남부의 그라스에 가서 여행이라기보다는 현지인의 삶을 그대로 체험하는 생활을 했습니다.

 

하지원 언니 전유경과 언니와 고고 출연

 

배우 하지원은 5월 13일 아침 인스타그램에 마시다라는 글과 함께 풀장 가에 앉아서 바닥을 지그시 내려다보고 있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한국에서의 바쁜 배우 생활을 잠시 쉬고 아름다운 프랑스 남부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생활을 즐기고 있는 하지원인데요.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에서 하지원은 아래로 내린 포니테일에 가벼운 차림을 하고도 고운 자태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하지원 첫 리얼리티 예능 언니와 고고 대박칠까?

 

하지원이 출연하는 '언니랑 고고'는 하지원과 친언니인 전유경이 함께 그라스의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고 있는데요. 언니 전유경은 하지원과 함께 남프랑스의 낭만과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원의 언니 전유경은 동생이 연예인이기에 함께 아무렇지도 않게 길을 다니거나 백화점을 가거나 하는 일이 쉽지 않다고 말하며 프랑스에 와서 길을 막 돌아다니고 하는 일이 가능해서 좋았다고 기쁨을 표현했습니다.

 

하지원 가족 사진

 

하지원의 형제 관계는 이번에 프랑스에 함께 갔던 친언니와 더불어 자신과 마찬가지로 배우인 남동생 전태수 3남매입니다. 하지원 언니 직업은 천연 아로마 브랜드 쉭앤칙 대표입니다.

 

하지원 남동생 전태수도 배우

 

 

 

 

 

  하지원 첫 리얼리티 언니랑 고고 기대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