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다니엘 스펜서역 조태관 혼혈? 조하문 아들 조태관 누구? 재스퍼 조 조태관 아버지 조하문 누구? 조태관 최수종 관계? 조태관 슈퍼스타k 영상, 조태관 최수종 조카라고?

KBS 2TV '태양의 후예' 속의 씬 스틸러이자 신비주의 배우의 최선봉 배우 조태관은 누구일까요?

 

극 중 인도주의 의사 다니엘 스펜서 역을 맡은 조태관은 조하문 아들이자 최수종 조카로 알려진 배우입니다. 캐나다 교포 출신으로 외국 이름은 재스퍼 조라고 하네요. 부모님 모두 한국인으로 혼혈 아닙니다.

 

<태양의 후예 씬스틸러 조태관>

 

김기범 역할을 맡은 김민석은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 출신인데, 조태관 역시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어서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슈퍼스타 6에 출연한 조태관 - 유투브 링크>

 

다니엘 역을 맡은 조태관은 이국적인 외모와 젠틀한 이미지로 첫 화부터 많은 관심을 독차지 했습니다. 아울러 어디서 본 듯한 강한 이목구비에 그를 향한 관심과 궁금증이 커졌는데, 조태관은 부모 조하문과 최지원에 대해 "아버지 어머니 두 분 다 자상하고 연필과 지우개같다. 그런 아버지가 되고 싶고 어머니 같은 여자를 부인으로 맞고 싶다"고 말해 끈끈한 가족애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조하문의 아내 최지원은 "최수종이 아들 조태관의 연예계 데뷔를 하겠다는 말에 일이 힘들다는 이유로 굉장히 반대를 했다고 합니다. 최수종도 늘 캐나다로 전화가 와서 일이 힘들다고 투정을 부렸었다고 하네요.

 

<조태관 어머니와 아버지 조하문, 두 분 모두 한국인>

 

한편 조태관 아버지 조하문은 연대 출신으로 '이 밤을 다시 한 번'으로 전성기를 누린 가수입니다. 조태관 아버지 조하문은 연세대학교 재학 시절 밴드 '마그마' 멤버들과 1980년 MBC '대학가요제'에 참가했습니다.

 

솔로로 전향한 조하문은 1987년 정규 1집 앨범 수록곡 '이 밤을 다시 한 번'으로 전성기를 누렸는데, 조태관 아버지 조하문은 이 곡으로 1988년 4월 첫째 주 KBS 가요톱10 1위에 올른 바 있습니다. 조하문의 '이 밤을 다시 한 번'은 조하문이 작사작곡했으며 이정선이 편곡한 곡입니다. 아래 동영상입니다.

 

조하문 이밤을 다시 한 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