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구독방법 및 연락처

 

 

블로그 주인에게 개인적으로 문의하실 사항이 계시면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간 안에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midtrivia@gmail.com

 

 

 

 

요즘은 하도 다양한 SNS가 등장해서 즐겨찾기 말고도 여러가지 블로그 구독 방법이 있습니다. 저도 이것 저것 다양하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만, 관리도 힘들고 해서 꾸준하게 쓰는 툴은 몇 개밖에 안 되네요. 아래에 제 블로그를 구독하는 방법과 설명을 적어놓겠습니다.

 

 

 

 

즐겨찾기 (Web Browser Favorite Add)

사용하시는 웹브라우저에 즐겨찾기 해 놓고 찾아보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아래 이미지나 링크 클릭하시면 됩니다.

 

 

 

땡구의 미드 트리비아 즐겨찾기에 추가

 

 

 

네이버 이웃 추가 (Add Naver Neighbor)

네이버 블로그 사용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이웃커넥트를 이용해서 네이버 블로그처럼 편하게 이웃 추가가 가능합니다. 아래 이웃 커넥트의  '이웃으로 추가'를 클릭하세요.

 

 

 

 

 

티스토리에 링크 추가 (Add Tistory My Link)

네이버 이웃 추가 만큼은 아니지만 티스토리 사용하시는 분들도 트위터 맞팔, 페이스북 친구, 혹은 싸이월드 일촌처럼 서로 이웃이 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나 링크를 눌러서 주소를 등록하시면, 사이드바나 관리자 메뉴에서 바로 찾아올 수 있습니다.

 

 

땡구의 미드 트리비아 티스토리 링크 추가

 

 

 

페이스북으로 받아보기 (Visit My Facebook Page)

땡구의 미드 트리비아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독하시면 업데이트되는 즉시 바로 바로 관련 내용이 슝슝 날라갈 뿐더러, 각종 인기 미드 페이스북 커버, 프로필 사진 등등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땡구의 미드 트리비아 페이스북 받아보기

 

 

 

트위터 팔로잉하기 (Follow my Twitter)

땡구의 미드 트리비아는 수자동으로 운영되는 트위터 계정(@TVtrivia_bot)이 있습니다. 매일 매일 새로운 트윗이 게시되며, 최대 700개에 이르는 알토란같은 기존 미드 트리비아 정보 트윗이 매 한 시간 간격으로 자동으로 전달됩니다.

 

 

 

 

 

그리고 그 외 아래와 같은 네이버 오픈캐스트, 네이버 블로그, 구글 블로그, 구글 플러스, 텀블러, 미투데이, 요즘, 핀터레스트, 블로그 코리아, 한글 RSS, 믹시 코리아 등등을 만들어 놓고 운영을 해 보았지만, 현재 꾸준하게 업데이트를 하기에는 솔직히 무리가 따르네요. ^ 

 

 

http://opencast.naver.com/AA688

 

 
 

  

 

 

일단 제가 가장 자신있게 꾸준한 업데이트와 성실함을 보장하는 것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입니다. 기본적으로 두 개 SNS 중 하나 정도로 땡구의 미드 트리비아 블로그를 구독하시기를 권장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