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 민도희 연습생 시절 사진 공개! 헉 이거 윤진이 맞어? 삼천포가 반한 이유 있었네!

tvN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윤진이로 출연중인 걸그룹 타이니지의 멤버 민도희의 연습생 시절 사진이 공개되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월 18일 몇몇 온라인 커뮤니티에 '응답하라 1994 민도희 연습생 시절'이라는 제목으로 글과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공개된 사진은 민도희가 연습생 시절 촬영한 사진으로 MB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 출연했을 때의 모습으로 밝혀졌다.

 

박재범, 이시영 등 타이니지의 정식 데뷔 이전 촬영 사진에서 민도희는 가장 돋보이는 깜직하고도 앳되고도 풋풋한 모습을 선보여서 응사팬은 물론이고 삼촌팬들의 시선을 고정시키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민도희 연습생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때부터 눈여겨 봤었는데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워메~ 이게 진짜 전라도 욕쟁이 도희여!" "얘가 얼마나 듣보였으면 구글에 민도희라고 쳤는데 이미지검색 끝이 보이냐? 진짜 떴네" "후 민도희 보고 싶다;;; ㅎ ㅏ 나보다 한살 많다니 말도 안됨 미친"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아래는 이번에 공개된 '응답하라 1994' 윤진이 역의 배우 민도희의 걸그룹 타이니지 연습생 시절 사진 및 민도희 모음 사진 및 동영상!

 

 

 

 

 

 

 

 

 

 

 

 

 

 

 

 

 

(기사 및 사진 출처=구글 이미지 검색)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