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빌리지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뉴몬스터 하늘을 나는 사자 스카이라이온 확인하기!

조이시티와 넥슨이 공동으로 제작 프로듀싱하고 있는 몬스터 교감 소셜 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가 하늘을 나는 사자 스카이 라이온 캐릭터를 추가하는 등의 1주년 기념 메이저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2013년 11월 19일 실시된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1주년 기념 업데이트는 새로운 캐릭터인 스카이 라이온 몬스터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1주년 기념 축하 케이크 건물을 새롭게 선보였다. 계정별로 보유 가능한 몬스터 갯수도 2개 더 확장이 가능하도록 조치했다.

 

또한 출석 일수에 따라 보상이 자동으로 지급되는 출석 보상 시스템을 장착하기도 했다. 현재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게임 머니인 골드와 리프 등 여러가지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있고, 특히 7일 연속으로 출석시 '희귀 입주권'을 100퍼센트 확실하게 지급하는 출석왕 아이템을 선보였다.

 

그외 미션 성공할 때마다 진화석을 제공하기도 하며, 게임 캐시인 리프를 구매시 최대 50퍼센트의 보너스를 지급하고, 주말에 접속하면 동굴탐사 입장료를 역시 50퍼센트 할인해주는 혜택 역시 제공하고 있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1주년 기념 업데이트에 관한 디테일한 사항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인 네스트네스트닷넷(http://mv.m.nestnest.net)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아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추가된 스카이 라이온 몬스터 이미지 및 메이플스토리 만렙 영상 등!

 

 

 

 

 

 

 

 

 

 

(기사 및 사진 출처=구글 이미지 검색)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