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인터넷 중계 안내 및 롤챔스 뉴 버프걸 송채림 소개!

CJ 프로스트가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2013-2014 롤챔스 윈터시즌 2주차 경기가 시작됐다. 지스타가 열린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전이 열렸던 윈터 시즌이 2주차에 접어들며 서울로 컴백하여 벌어지는 빅경기이다.

 

특히 이번 롤챔스 윈터 시즌 2주차에는 롤챔스 최고 인기팀인 CJ 엔투스 프로스트가 첫 출격을 앞두고 있어 롤 게임 팬들의 눈과 귀를 한곳에 집중시키고 있다.

 

롤챔스 인터넷 중계 시청하기

 

또한 SKT T1 K 팀과 진에어 스텔스 역시 각각 자매팀인 SKT T1 S와 진에어 펠컨스를 상대로 집안싸움을 벌일 예정이어서 긴장감이 솟고 있기도 하다.

 

그리고 이번 2주차부터는 경기 외에도 팝스타 아리 코스프레를 완벽하게 재현 소화해낸 조은나래와 새롭게 3기 버프걸로 새롭게 투입된 송채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3기 버프걸 송채림은 귀여운 분위기 위주의 기존 버프걸과는 달리 아나운서 호스트학과 재학생으로서 정규 방송 아나운서 못지 않은 말솜씨와 정갈한 외모를 지녀 롤챔스 팬들을 즐겁게 해줄 것으로 판단된다.

 

매 경기 두 세트씩 펼쳐지는 윈터시즌 16강 풀리그는, 유럽 프리미어리그 등에서 익숙한 승리시 승정 3점, 비길 경우 승정 1점을 얻는 홈 앤 어웨이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 중계는 판도라 TV!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