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MAMA 고아라 유창한 영어실력 뽐내! 예쁜데 똑똑하기까지 한 고아라 영어실력 동영상 보기!

'응답하라 1994'의 여신 성나정 역의 인기배우 고아라의 영어실력이 화제다. 2013년 11월 22일 홍콩에서 열린 2013년 MAMA에서 정우와 함께 시상자로 나선 '응답하라 1994'의 고아라는 영어실력을 뽐냈다.

 

고아라는 무대에 오른 뒤 유창한 영어로 인사말을 했다. 거기에 옆에 서 있던 정우는 고아라의 네이티브 스피커 못지않은 자신만만한 영어실력에 당황한 듯 자신도 "미 투"라고 짧은 소감으로 영어실력을 뽐내 큰 웃음을 자아냈다.

 

고아라는 SM 엔터테인먼트 신인 시절부터 영어, 일본어 등을 유칭하게 구사하는 최강 외국어 능통자로 꼽힌 배우이다.

 

특히 2012년 박용우와 함께 주연을 맡은 한지승 감독의 코미디 영화 '파파'에서는 미국 현지 로케이션 촬영에서 막힘이 전혀 없는 영어실력을 선보인 장면도 있었다.

 

고아라의 외국어 실력은 고아라 어머니의 남다른 조기교육 덕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고아라가 초등학교도 들어가기 전부터 영어 공부를 했고, 어렸을 때 조기교육으로 익힌 영어발음은 원어민 수준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아래는 고아라의 영어실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이번 MAMA 시상식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