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몰랐던 이야기'로 히든싱어 아이유 종합 우승! 뮤지컬 아이유 샤넌 라이브 등 동영상으로 확인하기!

가수 아이유가 '히든싱어2' 최종우승을 품에 안으며 국민여동생에서 참가한 외국인 모창 실력자들까지 팬으로 만들어버리는 글로벌 스타로서의 인기를 증명했다.

 

2013년 11월 23일 오후 방송된 JTBC 숨은 실력자 가수 찾기 예능 프로그램인 '히든싱어2'에서는 아이유와 모창 실력자 5인의 흥미진진하고 긴장감넘치는 대결이 진행됐다.

 

이번 아이유와 모창능력자들의 대결은 1라운드에서 'BOO (부)'로 스타트라인을 출발해서, 3단 고음으로 유명한 노래인 '좋은날', '너랑나'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만 몰랐던 이야기'까지 총 4라운드로 펼쳐졌다.

 

본격적인 경연에 들어가지 전에 출연한 계기를 묻는 질문에는 "전현무 삼촌의 끈질긴 출연 구애가 있었다. 국민가수만 나오는 프로그램인데 나오게 돼서 걱정이 크다"고 말하며 긴장된 모습을 보였고, 아이유를 출연시킨 실력자임을 인증한 MC 전현무는 "아이유를 흉내내는 모창 능력자의 실력이 장난이 아니다"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1라운드에서 아이유는 최저득표 4표를 기록했으며, 도전자들의 모습이 공개된 2라운드 '좋은날', 3라운드 '너랑나' 대결에서도 최저득표를 기록했다.

 

마지막 4라운드 대결곡인 '나만 몰랐던 이야기'를 마친 최종 결과는 총 88표를 얻은 아이유의 종합우승이었다. 역대 최다 득표로 우승을 차지한 것이다.

 

이 날 아이유의 노래를 모창하는 능력자들은 프리티한 얼굴과 좋은 목소리로 객석의 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영국에서 건너왔다는 도전자는 "아이유가 영국에 진출하면 큰 인기를 끌 것 같다고" 말하기도 해서 아이유의 인기를 실감케했다.

 

특히 이날 '뮤지컬 아이유'로 알려져 있는 샤넌이 영화 '레미제라블' 속의 그 유명한 노래 I dreamed a dream 을 불러서 유영석의 눈시울을 뜨겁게 젖게 하기도 했다. 아래 JTBC '히든싱어2' 아이유가 4라운에서 불렀던 '나만 몰랐던 이야기' 뮤직비디오와 아이유 출연 예고편 등!

 

첫번째 곡 BOO (부)

 

 

두번째 곡 '좋은날'

 

 

세번째 곡 '너랑나'

 

 

네번째 마지막 곡 '나만 몰랐던 이야기'

 

 

아이유 '나만 몰랐던 이야기' 이보영 출연 공식 뮤직비디오

 

 

아이유 출연 히든싱어2 예고편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