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 도희 졸업사진 공개! 단발머리에 교복, 지금보다 더 풋풋해!

tvN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94'로 맹활약중인 걸그룹 타이니지 도희의 졸업사진이 공개되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와서 배포된 '응답하라 1994' 조윤진 역의 배우 도희의 졸업사진은 도희가 중학교 졸업사진에 찍힌 사진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졸업사진 속의 도희는 앞머리를 단정하게 내리고 단아한 교복 차림으로 풋풋하고 앳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도희는 지금보다 더 풋풋한 외모와 졸업 사진임에도 전혀 굴욕이 없는 귀엽고 청순하고 마치 아주 예쁜 인형같은 신비한 모습과, 특히 어쩐지 반장급의 공부도 잘 할 것 같은 모습이라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도희는 tvN의 금토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삑삑 부저 소리를 연발하는 19금 욕을 동반한 전라도 여수 사투리의 조윤진 역을 맡아 삼천포와 티격태격 아옹다옹 사랑 연기를 보여주며 인기를 끌고 있다.

 

도희의 졸업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귀요미 ㅋㅋㅋㅋㅋ" "예쁜데 스머프 반바지네" "도희 떳구나 이제 졸업사진까지 올라오고 ㅎㅎ 일진설 이딴건 없겠지 ㅋㅋ" "졸귀네 ㅎ 우유빛깔 조윤진 ㅎㅎ"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래는 이번에 공개된 tvN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조윤진 역의 배우 도희의 중학교 졸업사진 및 조희 관련 사진 및 동영상 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