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 서유리 정우 첫사랑으로 등장! 미모의 성우 겸 연기자 서유리 출연 소감 및 사진 모음!

2013년 11월 29일 금요일 방영된 tvN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94' 12회에서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등장해서 미모를 뽐냈다.

 

서유리는 극중에서 정우 형의 결혼식장에 나타나 고아라가 분한 성나정에게 한껏 긴장된 분위기를 야기시키는 정우의 첫사랑으로 등장했다.

 

나정은 서유리의 등장에 "왜 첫사랑들은 하나 같이 늦게 오느냐"고 중얼거렸고, 이에 조윤진이 "나정이 너보다 훨씬 더 예쁘다. 겁나 분위기 있어부렀구먼"이라고 말해서 나정의 속을 긁었다.

 

그 옆에 선 해태는 "쓰레기 형님이 좀 흔들리는 것 같다"라며 나정의 눈치를 살피는 분위기를 보이기도 했고, 나정은 계속해서 굳은 얼굴과 못마땅한 표정을 짓고만 있었다.

 

이 날 방송이 끝나고 서유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좋은 추억 감사합니다. 나레기님들 미안해요"라는 짤막한 출연 소감을 남겼다. 여기서 나레기는 나정, 쓰레기 커플 지지자 팬들을 지칭하는 말이다.

 

아래는 11월 29일 '응답하라 1994' 12회 서유리 등장 장면 캡처 이미지 및 서유리 관련 사진 모음이다. 얼마나 예쁘길래 고아라의 질투를 받았는지 한 번 알아보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