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에어 사전예약 실시! 예약자 사은품은 뭘까?

애플의 새로운 차세대 아이패드인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2013년 12월 12일 자정을 기해 예약판매에 들어가며 국내에서 본격적으로 판매가 시작된다.

 

KT는 2013년 12월 12일부터 올레닷컴을 통해 애플의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패드 에어 하나 갖고싶다고 생각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는 2013년 12월 16일부터 공식 출시되고 각각 16기가와, 32기가, 64기가에, 대용량 고급 버전인 128기가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색상 역시 스페이스 그레이와 실버 두 가지로 선택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 특혜 역시 군침이 돈다. KT는 12월 한 달 간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개통한 소비자들에게 애플의 정품 스마트커버를 제공하며, 단말기 가격을 12만원 할인해주고, 로지텍 키보드 케이스 4종을 35퍼센트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같이 제공한다.

 

SK 텔레콤 사용자들은?

 

SK텔레콤도 같은 시간부터 12월 15일 자정까지 4일간 T월드 다이렉트(tworlddirect.com)에서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SK텔레콤의 경우 데이터 전용 요금제나 셰어링 요금제를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으며, 태블릿 전용 요금제로 가입하면 24개월간 총 12만원을 할인해주는 서비스를 실시중이다.

 

특히 12월부터는 전국의 하이마트에서도 아이패드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하이마트는 압구정점, 대치점, 수원시청점, 해운대점 등 전국 주요 100개 매장에서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한다.

 

하이마트 압구정점은 16일 오전 8시에 조기 개장하여 애플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디스플레이의 판매를 가장 먼저 시작할 예정이다. 이날 선착순 100명에게는 롯데시네마상품권을 증정한다.

애플 리셀러인 프리스비에서도 16일부터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구매할 수 있다. 아래는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디스플레이 사진 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