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택 리설주와 불륜 때문에 숙청? 김정은 아내 리설주 사진 모음!

한때 북한 권력의 2인자로 군림했던 장성택 북한 국방위원회 부위원장의 숙청과 관련해 12월 11일 장성택의 숙청 이유는 김정은 노동당 제1비서의 부인 리설주와의 불륜 때문이라는 보도가 관심의 대상으로 떠올랐다.

 

하지만 이 보도는 신용할만한 언론 보도가 아닌 일부 매체가 대북소식통과 증권가 찌라시 정보지를 인용한 상황이라 신뢰 여부는 힘드나, 그러나 찌라시 역시 아니 뗀 굴뚝에 연기나지 않는 추측은 없기 때문에 어느 선까지 사실인지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장성택 리설주 불륜설 말도 안된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보도에 따르면, 장성택이 리설주를 김정은에게 중매해서 둘이 결혼에 이르게 됐는데, 알고 보니 리설주와 장성택이 불륜 관계였고 이런 사실을 안 김정은이 주변의 만류에도 장성택을 숙청했다는 게 요지다.

 

사실 이와 같은 상황은 국내에서도 모 재벌 그룹 3세가 유명 탤런트와 결혼을 하게 됐는데, 그룹 회장이 이 결혼을 극구 반대하는 이유가, 과거 그 유명 탤런트가 그룹 회장과 썸씽관계였기 때문이라는 등 저런 상황은 찌라시 정보지에서는 아주 일반화된 시나리오이다.


장성택과 리설주와의 불륜설은 아직까지는 확인되지 않은 '카더라 통신'수준의 정보에 지나지 않지만,

그럼에도 네티즌들은 현재 북한 당국이 장성택의 숙청 이유 중 하나로 "여러 여성과 부당한 관계를 가졌으며 고급식당의 뒷골방에서 술 놀이와 먹자판을 벌였다"고 지적한 것을 들며 리설주의 관계를 의심하고 있는 중이다. 아래는 김정은 부인 리설주 사진 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