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 고아라 시작 OST 가사 동영상 감상하기!

2013년 12월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tvN '응답하라 1994‘의 나정 역의 주인공 고아라가 부른 OST ’시작‘이 공개되며 드라마의 인기만큼 큰 화제를 몰고 오고 있다.

 

며칠 전 '응답하라 1994'에 함께 출연한 배우 정우, 유연석, 손호준이 함께 부른 '너만을 느끼며'를 공개해 화제가 된 이후 또 다시 공개된 OST가 종방으로 가고 있는 '응답하라 1994'의 막바지 인기를 견인할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응답하라 1994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지난번에 공개된 OST '너만을 느끼며'는 세 사람이 서로에 대한 우정과 극 중 성나정(고아라)을 향한 쓰레기(정우), 칠봉이(유연석), 해태(손호준)의 마음을 노래했다.

 

너만을 느끼며와 고아라의 시작 어떻게 다를까?

 

현재 쓰레기, 칠봉기와 고아라의 관계가 친구와 동생, 연인의 관계가 명확하게 정립이 되지 않은 상황이 강하긴 하다. 그 와중에서 '너만을 느끼며'는 고아아에 대한 쓰레기, 칠봉이, 해태의 마음을 간접적으로 전한 면이 컸다면,. 이번 고아라의 '시작'은 사랑을 시작한 성나정의 마음을 직접적으로 대변했다고 할 수 있다.

 

'시작'은 지난 1999년 발표된 가수 박기영의 2집앨범 수록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아련한 첫사랑의 추억에 빠져들게 하는 노랫말이 눈길을 끈다. '응답하라1994' 18화는 12월 20일 오후 8시 40분 tvN를 통해 방송된다. 아래 관련 사진 및 동영상!

 

고아라 시작 '응답하라 1994' OST

 

 

오직 너만을 생각한 밤이 있었어
내가 정말 왜 이러는 건지
아무래도 니가 너무 좋아진 게 아닐까
이게 바로 사랑인가봐
처음 본 순간 나는 느꼈어
내가 기다리던 사람이 바로 너란걸

난 네게 말하고 싶어
너를 사랑하고 있다고
모든 것을 네게 주고 싶다고
어떡해야 내 마음을 알겠니
니가 나의 전부라는 걸

나의 마음을 너에게 보여주기가
이렇게도 어려운 줄 몰랐어
너를 위한 생각에 이렇게 많은 날들이
힘들게만 느껴진거야

처음 본 순간 나는 느꼈어
내가 기다리던 사람이 바로 너란 걸
난 네게 말하고 싶어
너를 사랑하고 있다고
모든 것을 네게 주고 싶다고
어떡해야 내 마음을 알겠니
니가 나의 전부라는 걸

이젠 혼자라고 생각하지마
너를 사랑하는 내가 있잖아
네게 말하고 싶어
너를 사랑하고 있다고
모든 것을 네게 주고 싶다고
어떡해야 내 마음을 알겠니
니가 나의 전부라는 걸
어떡해야 내 마음을 알겠니
니가 나의 전부라는 걸

니가 나의 모든 거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