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아버지 누구? 하루 할아버지 감동 영상 보기!

2013년 12월 29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타블로가 딸 이하루와 함께 아버지의 묘를 찾았다. 타블로는 아버지가 보고 싶은 마음에 방송이 힘들 정도로 안타까운 그리움을 보여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뜨겁게 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이날 방송에서 타블로와 딸 하루는 할아버지의 묘 앞에서 "할아버지 보고싶어요"라고 자신의 마음을 드러냈다. 그 모습에 감동한 타블로는 하루를 향해 두 팔을 벌리며 달려왔다.

 

타블로는 비하인드 인터뷰에서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하루 전날에 하루를 데리고 아버지를 뵀다. 그땐 아버지가 돌아가실 거라고 생각 안했었다. 그런데 그 다음날 돌아가셨다.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난 뒤 문자를 보내는데 힘들더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버지와 시간을 별로 못 보냈었는데 이 프로그램이 방송될 때가 제일.."이라며 눈물을 보였다. 타블로는 "일요일이 되면 가장 기쁘면서도 힘들다"고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고백했다.

 

타블로 아버지, 하루 할아버지 누구?

 

타블로의 아버지 이광부씨는 서울대 공대를 졸업한 후 부산지역 전기 용접공으로 기능올림픽에도 참가했으며, 1980년대 초 한영고 교사로 재임한 후 이후 인도네시아, 스위스, 홍콩 등지에서 살다 한국으로 귀국, LCN 사장으로 근무했다. 타블로의 타진요 관련 사건때 마음 고생이 많아 지병으로 돌아가셨다는 말도 있다! 아래는 관련 사진 및 방송 영상!

 

슈퍼맨이 돌아왔다 12월 29일 방송! 할아버지를 만나러 간 하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