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더랜드 스토크시티 하이라이트 기성용 풀타임 활약 영상 보기!

기성용이 뛰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선더랜드가 스토크시티를 꺾고 정규리그 강등권 탈출의 가능성을 늘려갔다. 선덜랜드는 2014년 1월 30일 영국 선덜랜드의 스타디움 오브 라이트에서 열린 스토크시티와의 2013-2014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 홈경기에서 아담 존슨의 선제골을 끝까지 잘 지켜내 1-0으로 승리를 가져갔다.

 

중앙 미드필더로 선발 출전한 후 풀타임 경기를 소화한 기성용은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지는 못했지만 수비에 치중하면서 적재적소에 공을 배급하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팀 승리에 기여했다. 이날 승리로 선덜랜드는 강등권인 19위에서 1부리그 잔류 마지막 순위인 17위로 순위를 두 계단 끌어올렸다.

 

기성용 선수의 2014년 활약을 응원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강등권 탈출 막판 청신호! 선더랜드 스토크시티전 기성용 활약상은?

 

이날 경기에서 기성용은 경기 초반 자책골을 넣을 뻔 하는 아찔한 상황을 맞기도 했다. 전반 9분 스토크시티의 오사마 아사이디가 페널티지역 왼쪽에서 올린 대각선 크로스를 걷어내려고 머리를 갖다댄 것이 골대 오른쪽 상단 구석으로 향했던 아찔한 상황이이었다. 골키퍼가 잘 막아내지 못 했으면 큰일이 났을 수도 있었다.

 

파비오 보리니가 날린 강력한 중거리 슈팅이 골키퍼 몸을 맞고 흐르자 존슨이 달려들어 오른발로 마무리해 정규리그 3경기 연속골을 쏘아 올렸다. 양 측면 싸움에서 우위를 점한 선더랜드는 전반 17분 최근 최고의 골감각을 뽐내는 애덤 존슨가 선제골이자 결승골을 성공시킨다.

 

선더랜드 애덤 존슨 선제골 영상 보기

http://tvpot.daum.net/v/v37acgg27vGvT77g2vPqS3f

 

 

전반 중반이 지나면서 스토크시티는 특유의 강한 압박을 선보였다. 그러나 전반 31분 피터 크라우치의 문전 슈팅과 38분 라이언 쇼크로스의 헤딩슛이 선더랜드 골키퍼의 선방에 막히는 등 좀처럼 골을 뽑지 못했다.

 

급기야 후반 8분 미드필더 스티븐 은존지가 경고 누적으로 퇴장을 당하면서 분위기는 다시 선더랜드 쪽으로 급격히 기울었고, 결국 선더랜드는 귀중한 승점 3을 따내는 데 성공했다. 아래 선더랜드 스토크시티전 하이라이트 영상 보기 링크!

 

선더랜드 스토크시티 하이라이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