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빌바오전 호날두 퇴장! 호날두 레드카드 이유, 퇴장 동영상, 네티즌 의견 정리

레알 마드리드가 아틀레틱 빌바오와의 경기에서 무승부에 그치며 2위 도약에 실패했고, 레알 마드리드의 에이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후반 막판 레드 카드를 받고 무득점으로 그라운드를 빠져나가며 팀의 부진에 빌미를 제공했다는 원성을 사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 호날두 팬이시라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레알 마드리드는 2014년 1월 3일 오전 스페인 빌바오의 산 마메스 바리아에서 열린 2013~2014시즌 프리메라리가 22라운드 빌바오와 원정 경기에서 1-1로 비겼다. 승점 54점으로 이번 경기를 잡고 내심 2위 도약을 노렸던 레알 마드리드로서는 자존심이 상하는 경기였다 할 수 있다. 이로써 레알은 승점이 같은 바르셀로나에 골득실이 뒤진 3위에 그대로 머물렀고, 빌바오는 승점 43으로 4위를 유지했다.

 

팽팽한 분위기 속에 전반을 0-0으로 마친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20분 호날두가 왼쪽 측면을 돌파한 뒤 올린 땅볼 크로스를 헤세 로드리게스가 넘어지면서 슈팅으로 연결해 선제골을 터뜨렸다.

 

하지만 빌바오의 반격 역시 즉각적으로 반응했다. 레알 마드리드의 선취골이 터진지 8분여가 지난 후반 28분 빌바오는 이바이 고메스가 상대 골문 구석을 꿰뚫는 그림 같은 오른발 중거리 슈팅으로 동점에 성공했다.

 

이후 레알 마드리드는 다시 리드를 잡기 위해 공격적으로 나섰지만, 그러나 후반 30분, 호날두가 빌바오의 카를로스 구르페히와 언쟁을 벌이다 주심으로부터 레드 카드를 받으면서 퇴장당해 레알 마드리드는 한 순간에 수적 열세에 몰렸고, 결국 레알 마드리드는 20분 가량 남은 시간을 효과적으로 쓰지 못하고 추가 득점에 실패 빌바오와 비기며 승점 1을 추가하는 데 만족해야만 했다.

 

 

 

호날두 퇴장 어떻게 된 일? 호날두 퇴장에 네티즌 반응은?

 

한편 이날 경기에서 레알의 에이스 호날두가 퇴장당했다는 소식에 퇴장 상황이나 퇴장 이유, 호날두 퇴장에 대한 평가 등등을 궁금해하는 네티즌들의 관심이 급증했다.

 

2014년 2월 3일 레알 마드리드 빌바오 전 호날두 퇴장 사건은 이랬다. 카림 벤제마가 패스한 것을 호날두가 원터치 패스로 연결했다. 이 과정에서 호날두를 수비하던 구르페기와 서로 발이 접촉한 호날두는 손을 들고 파울이라며 강하게 어필했다.

 

이에 발끈한 구르페기가 달려들자 호날두는 구르페기의 얼굴을 손으로 미는 동작을 보였고 곧바로 구르페기는 뺨을 맞은 듯한 표정으로 쓰러졌고, 이후 아틀레틱 빌바오 선수들과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이 강한 몸싸움을 벌이며 일촉즉발의 상황까지 이어지는 험악한 장면이 연출되었고, 주심이 다가와 상황을 정리했고, 이후 레드카드를 꺼내 들며 호날두에 대해 다이렉트 퇴장 명령을 내렸다.

 

호날두 퇴장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 및 평가는?

 

2월 3일 레알 마드리드 빌바오 경기에서 레알의 호날두에 대한 퇴장은 현재 구르페기가 맞지도 않았는데 뺨을 맞은듯한 할리우드 액션을 했고, 이에 호날두가 말려든 것 뿐이니 원인제공자에게 더 큰 문제가 있다는 주장과, 호날두가 퇴장당할 짓을 했다는 주장이 팽팽하게 맞서고 있다! 아래 레알 마드리드 빌바오전 크리스티나 호날두 퇴장 영상 및 사진 모음!

 

레알 마드리드 빌바오 전 호날두 퇴장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