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형 쉬즈 진아와 공개데이트! 쉬즈 김진아 누구? 사진 영상 공개!

프로농구 SK 가드 김선형이 지난 2014년 2월 2일 안양체육관에서 열린 인삼공사와 전자랜드 경기에 연인이자 걸그룹 쉬즈의 진아와 함께 농구장 데이트를 즐기며 공개 연애를 드러냈다.

 

관중석에서 포착된 김선형과 진아는 서로 귓속말을 하거나 과자를 먹여주는 등 알콩달콩하게 데이트를 즐겨 눈길을 끌었는데, 김선형과 쉬즈 진아는 지난해인 2013년 8월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으면, 현재 1년째 교제중인 것으로 알려진 사이이다.

 

김선형과 진아 예쁜 사랑 응원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공개데이트 프로농구 선수 김선형과 걸그룹 쉬즈 진아 누구?

 

공개데이트로 주목을 받고 있는 프로 농구선수 김선형은, 현재 SK 나이츠의 주전 가드로 맹활약을 펼치며 팀을 이끌고 있는 선수이다. 특히 순간 폭발력이 엄청난 선수로 잘 알려져, ‘김선형 쇼타임’이라는 단어까지 만들어내고 있을 정도로 현 한국 프로농구의 간판 스타 중 한 명이다.

 

김선형의 여자친구인 진아는 걸그룹 쉬즈의 멤버 중 일인이다. 쉬즈는 라인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4인조 걸그룹으로 2012년 5월 18일 ‘쉬즈홀릭’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멤버로는 김선형 여자친구인 진아를 비롯해 태연, 지영, 세연 등이 있으며, 대학에서 보컬을 전공한 ‘가창돌’로 잘 알려져 있기도 하다.

 

김진아는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에 다니고 있으며 현재는 휴학 중이다. 진아는 지난해 싱글 앨범 'She'z Holic'로 데뷔한 쉬즈의 멤버로서 2014년 2월 현재까지 총 5개의 앨범을 냈다.

 

김선형과 쉬즈의 진아는 열애 사실이 공개된 지난해 8월, 당당하게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쉬즈 소속사에 따르면 이둘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여 동안 만남을 지속하고 있다. 아래 관련 경기영상 및 쉬즈 진아 사진 모음!

 

 

김선형 쉬즈 진아 농구장 데이트 포착 영상

 

 

 

쉬즈 안무 영상 공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