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만 23살 연하 아내 공개! 유퉁, 변우민, 이주노 등 국내 연예인 연하 아내 총집합!

배우 김천만이 23살 연하 아내를 (뺨맞을 각오를 하고) 공개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2014년 2월 3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는 배우 김천만과 23살 연하 아내 현영애 씨의 소소한 일상이 공개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천만은 "아내는 75년생이라 나보다 23살 연하"라며 아내를 소개했고, 이어 "결혼한 지 3년 정도 됐는데 지금도 신혼 같다. 떨어져 있으면 보고 싶고 만나면 새롭고 예쁘다"며 닭살이 오글오글 돋는 뜨거운 애정을 과시했다.

 

23살 연하와 사는 김천만 부럽다고 생각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방송에서의 김천만의 고백에 따르면, 결혼을 결심하고 처가댁을 찾을 때, 처음에는 나이를 속일까도 생각했다고 한다. 장인과 3살 차이, 장모와는 2살 차이라서 뭐, 형, 누나라고 불러되 될 정도였으니 나이를 속이는 생각이 이해가 간다!

 

이런 김천만의 고백에 인은 "처음 김천만을 봤을 때 따귀를 때리고 싶었다. 뻔뻔한 건지 용기가 좋은 건지"라고 고백해서 방청객들의 큰 웃음을 이끌어냈다.  

 

국내 연하 아내를 둔 연예인 한 번 모아볼까!

 

한편 배우 김천만의 23살 연하 아내 공개에 따라 네티즌들은 그렇다면 국내 연하 아내와 사는 연예인들은 또 누가 있을까, 얼마나 차이가 나는 연하 아내를 두고 살까 등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 아래 국내 연하 아내를 둔 연예인 모듬 정리!  

 

유퉁과 33살 연하 몽골 아내

 

이주노와 23살 연하 아내

 

변우민 19살 연하 아내

 

윤문식 18살 연하 아내

 

양현석 16세 연하 아내

 

이번수 13살 연하 아내

 

주영훈 12살 연하 아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