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채명신 장군 누구? AOA 텔미 진짜 사나이 남심 초토화! 진짜 사나이 AOA 텔미 무대 동영상 보기! 박건형 의장대 동영상 공개!

군복을 입혀 놓으면 어떤 남자라도 다 똑같아진다더니, 여자친구가 보고싶어 죽겠다고, 여자친구에 대한 애절한 그리움을 얘기하던 박건형을 포함, 헨리, 박형식 등등 군부대 위문 공연을 온 걸그룹 AOA의 '짧은 치마' '텔미' 축하무대에 침을 흘리며 넋을 잃은 모습이었습니다.

 

MBC '일밤- 진짜 사나이' 5월 18일 저녁 방송은 서경석, 김수로, 샘 해밍턴, 박형식, 박건형, 천정명, 케이윌, 헨리의 '2014 진해 군악의장 페스티벌' 도전기를 담았습니다.

 

 

 

퀴즈대결 채명신 장군 누구?

 

5월 18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포상휴가증을 걸고 퀴즈 대결을 펼쳤고, 이날 박형식은 모두의 예상과는 달리 최후의 2인으로 올라 일반 장병과 마지막 퀴즈를 풀게 되었습니다.

 

박형식은 "내가 여기까지 올 지 몰랐다"며 특유의 열정으로 최후의 1인이 되고자 하는 열의를 보였는데, 앞서 박형식은 12번째 문제에서 특급전사를 특급용사로 써서 탈락했지만 패자부활전에서 가까스로 부활해 다시 문제를 풀 수 있게 된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퀴즈는 17대 맹호부대 사단장을 묻는 문제였습니다. 일반장병은 정답인 채명신 장군을 거침없이 적었다. 하지만 답을 몰랐던 박형식은 '맹호부대 파이팅'이라고 적었고, 최후의 1인이 된  일반 장병을 진심으로 축하해줄 수밖에 없었습니다.

 

 


 

 

문제 하나 더! 맹호부대 용사들이 가장 좋아하는 걸그룹은?

 

또한 이날 '진짜 사나이'에서 멤버들과 병사들과 함께 포상휴가증을 두고 퀴즈 대결을 펼쳤는데, 이 자리에서 맹호용사들이 가장 좋아하는 걸그룹 노래를 묻는 문제가 나왔고 사회자는 즉시 답을 음악으로 공개한다고 밝혔고, 이후 AOA가 등장해 자신들의 히트곡 '짧은 치마' 퍼포먼스를 꾸몄습니다.

 

이에 퀴즈를 풀던 박형식은 AOA의 등장에 넋을 놓고 망부석이 되고 말았습니다. 또 박형식과 헨리 등 멤버들은 무대로 소떼처럼 달려가는 병사들의 모습에 충격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박형식과 헨리 등은 이내 병사들과 함께 AOA의 공연을 진심으로 즐겼고, 헨리는 또 AOA 멤버가 자신을 쳐다봤다며 박건형과 티격태격 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진짜 사나이 AOA 텔미 무대 동영상

 


 

 

진짜 사나이 AOA 등장에 진짜 들소떼들처럼 앞으로 돌진!!

 

이날 박건형, 박형식, 이재열 등 이병들은 이제서야 걸그룹에 입문을 하게 되었는데, AOA가 직접 부대에 등장하자, 들소떼들처럼 몰려가는 군인들의 퍼포먼스에 박형식과 이재열 일병은 너무 놀라 입을 열지 못 했스빈다. 

 

그리고 AOA는 '짧은 치마'에 맞춰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병사들의 환호를 자아냈고, 그에 박건형은 "날 보러 온 거냐"며 눈을 번뜩여 폭소를 자아냈고 이때 '여자친구도 있는 분이'라는 내용의 자막이 화면에 떠 웃음을 더하기도 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