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비 결혼! 컬링선수 이슬비 누구? 이슬비 컬링 선수 남자친구 누구?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 웨딩드레스 화보 보기!

제22회 소치 동계올림픽 컬링 국가대표로 깜찍한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은 이슬비 선수가 2014년 6월 28일 W컨벤션에서 결혼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슬비 선수의 예비신랑은 박성준씨로 일반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한편 이슬비 선수는 결혼에 앞서 경기도 하남 미사리에 위치한 '섬 스튜디오'에서 웨딩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이슬비 선수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로맨틱한 분위기가 가득한 스튜디오에서 한껏 미모를 뽐냈다는데,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 참가했던 컬링선수들이 들러리로 촬영에 도움을 줬다고 합니다.

 

이슬비 선수는 선택한 웨딩드레스는 베라왕 럭셔리 드레스라고 하는데, 깜찍한 외모만큼이나 멋진 웨딩 사진이 나온 듯 하네요. 이슬비 선수 결혼 축하드립니다.

 

 

 

김지민 웨딩드레스 화보, 이렇게까지 예뻤나?

 

한편 이슬비 선수의 결혼 소식에 이은 웨딩드레스 화보 공개에 이어,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도  웨딩드레스 화보를 공개했는데 이건 뭐 어지간한 연예인 저리 가라 할 정도네요.

 

2014년 6월 27일 공개된 월간 ‘웨딩21’ 웨딩화보 속에서 김지민은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섹시한 쇄골라인을 드러내며 평소의 귀여운 이미지와는 상반된 반전 매력을 뽐냈다고 합니다.

 

 


화려한 라인의 드레스를 입고 우아함을 뽐내고 있는 김지민 웨딩드레스 화보는, 어깨를 그대로 드러낸 튜브톱 드레스에 섹시미를 간직한 여인이 고급 저택에을 배경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아찔한 매력이 철철 넘칩니다.

 

특히 김지민은 베일 속 살짝 비치는 아찔한 속눈썹과 발그레한 볼터치로 바비인형에 버금가는 미모를 드러냈는데, 몸매라인을 살린 밀착된 웨딩드레스와 가녀린 한줌 허리와 S라인이 보는 이의 시선을 고정시킬 정도입니다. 아래 김지민 사진 모았어요.

 

 

 

볼륨감 넘치는 튜브톱의 김지민

 

 

오빠 아직 잠이 안 깨

 

 

청순 고혹 김지민

 

김지민 양말 개그 작렬 ㅋㅋ

 

우아한 시상식 드레스 김지민

 

야구장에 온 김지민

 

셀카 셀카 김지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