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따귀 모두 다 김치 동영상 공개! 모두 다 김치 박현지 김치 따귀 경악 장면 무엇? 사랑했나봐 주스신 장면 보기!

드라마 모두 다 김치에서 김치로 따귀를 때리는 장면이 나와 경악과 함께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거 방송된 모두 다 김치의 주스를 질질 흘리는 주스 장면, 일면 주스신을 뛰어넘는 엽기 기록을 남길지 흥분이 되고 있습니다.

 

2014년 7월 21일 방송된 MBC 아침드라마 모두 다 김치 60회에서는 일명 김치 따귀신이 방송됐습니다.

 

 

 

이 장면은 나은희가 김치에 고무줄을 넣어 자신의 딸 유하은을 위기에 빠뜨린 임동준을 찾아가 분노하면서 나온 장면입니다.

 

임동준은 엄마랑 딸이 똑같네라며 비아냥거리자 나은희는 화를 참지 못하고 김치로 뺨을 가격했습니다. 김치가 임동준의 목을 정확하게 감싸 시청자들은 경악스러운 웃음을 터뜨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사랑했나봐 주스신 장면 무엇?

 

모두 다 김치의 김치 따귀신은 지난해 종영한 MBC 아침드라마 사랑했나봐에 등장한 주스신을 뛰어넘는 명장면이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사랑했나봐에 등장한 주스신은 배우 박동빈이 출생의 비밀을 듣고 놀란 나머지 입에서 주스를 흘리는 장면이었습니다.

 

 

 

아침드라마 모두 다 김치와 사랑했나봐 모두 김흥동 감독과 원영옥 작가가 연출과 극본을 맡았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에 일부 시청자는 김 감독과 원 작가가 일부러 자극적 장면을 삽입하거나 부각시켜 이슈를 생산하는 게 아니냐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청자들은 너무 너무 재밌어서 곧이어 짤방으로 인터넷 전파가 거의 확실시 되고 있습니다. 아래 김치따귀와 주스신 동영장 보세요. 너무 재밌네요.

 

모두 다 김치 김치 따귀

 

 

사랑했나봐 명장면 주스신 컬투 재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