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문희 어떤 작품? 강수연 명품 연기 해피타임 명작극장 코너 다시보기

드라마 문희의 주연 배우였던 원조 월드스타 강수연의 명품 연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4년 7월 27일 방송된 MBC 해피타임 명작극장 코너에서, 지난 2007년 2월부터 같은해 8월까지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문희가 소개됐기 때문입니다.

 

 

 

 

주말 연속극 문희는 모성에 관한 이야기이자 희생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였습니다. 열여덟 나이에 아이를 낳고, 어쩔 수 없는 사정으로 그 아이를 떠나보낸 문희. 이제, 사랑하는 남자와의 결혼, 성공. 그리고 복수의 완성까지 그 모든 것의 정점에서 떠나버린 아이에 대한 모성에 눈 떠가는 장명를 절절하게 담아낸 명작으로 손꼽힙니다. 

 

장한나와 문희, 기른 정과 낳은 정, 두 모성을 통해 자식을 어떻게 사랑해야 하는지, 사랑에는 어떤 희생이 따르는 것인지, 모성애란 결코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아이가 자라듯 함께 배우고 키워나가는 것이라는 사실을 보여주고 싶은 드라마가 바로 문희였습니다. 

 

 

 

희생은 모르고 자식조차 버리는 이 시대에 무책임한 어머니들에게 모성이란 무엇인자 한번쯤 진지하게 생각하는 드라마로 큰 화제가 되었던 작품입니다.

 

출연진으로는 강수연, 박상면, 조연우, 김해숙, 정웅인, 이승연, 이재은 등이 출연했는데, 문희는 당시 딸과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 큰 화제가 됐습니다. 아래 사진 영상입니다.

 

 

주말드라마 문희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