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문 티저 영상 보기! 한석규, 이제훈, 김유정 주연 sbs 비밀의 문 - 의궤 살인사건 어떤 드라마?

배우 한석규와 이제훈의 카리스마 대결이 담긴 SBS 새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의 티저 예고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강렬한 카리스마 사극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짜릿한 예고편입니다.

 

2014년 9월 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유혹' 말미에는 오는 9월 22일 첫 방송될 SBS 사극 '비밀의 문'의 예고 영상이 전파를 탔습니다.

 

 

 

비밀의 문 - 의궤 살인사건 티저 영상 무슨 내용 담았나?

 

공개된 영상에서는 영조 역의 한석규와 세자 이선 역을 맡은 이제훈의 대결 구도로 꾸며졌는데, 두 사람을 상징하는 '권력이 필요했던 아버지', '백성이길 원했던 아들'이라는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비밀의 문 1차 티저 동영상

 

 

비밀의 문 2차 티저 동영상

 

 

 

비밀의 문 포스터로 엿본 캐릭터!!

 

한편 지난 2014년 8월 24일에는 SBS 새 월화극 '비밀의 문'의 주인공 6인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서, 한석규는 단호한 눈빛과 굳게 다문 입으로 왕 영조를 표현하고 있었는데, '비밀의 문' 속 영조는 권력을 지키려고 애쓰는 자신의 뜻과는 반대로 백성들을 위한 공평한 세상을 꿈꾸는 세자 이선과 갈등하는 장면을 연상할 수 있었습니다.

 

 

 

 

그와 대조적으로 이제훈은 눈물이 가득찬 눈빛이었는데, '비밀의 문' 중심 이야기가 될 영조와 세자 이선의 대립을 한눈에 보여주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또한 해맑은 미소를 띠고 있는 서지담 역의 김유정과 천의 얼굴 혜경궁 홍씨로 분한 박은빈부터 밤의 제왕으로 다시 태어난 조선 제일의 검객 나철주 역의 김민종과 명석한 두뇌와 빠른 판단력으로 이선의 오른팔을 책임지고 있는 체제공 역의 최원영까지 극의 중심에서 사건을 이끌어 갈 인물들다운 묵직한 존재감을 보이고 있었습니다.

 

 

 

비밀의 문 어떤 드라마, 어떤 작품?

 

'비밀의 문'은 명품 배우 한석규의 안방 복귀작이자 이제훈이 제대 후 첫 작품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입니다.

 

특히 영화 '파바로티' 이후 2년 만에 재회한 한석규와 이제훈 두 사람의 연기 호흡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작품으로,  '비밀의 문'은 강력한 왕권을 지향하는 영조와 신분의 귀천이 없는 공평한 세상을 주창하는 세자 이선의 갈등에 궁중 미스터리라는 새로운 옷을 입혀 재해석한 작품입니다.

 

한석규, 이제훈를 비롯해 배우 김유정, 김민종, 최원영 등이 출연하는 '비밀의 문'은 유혹 후속으로 오는 9월 22일 밤 10시에 첫 방송됩니다. 아래 관련 사진 모았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