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세이셔널 손흥민 선수가 답답한 경기의 활로를 뚫는 천금같은 결승골을 넣으며 소속팀 레버쿠젠애 1대0 승리를 안겼습니다.
원샷 원킬로 단 한 번의 패스를 받아 골로 연결시킨 골결정력이 돋보이는 손흥민이었습니다. 정말 천금같은 결승골이었습니다.
레버쿠젠 손흥민 결승골, 손흥민 분데스리가 리그 2호골 보기
레버쿠젠의 손흥민이 천금같은 결승골을 터뜨리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2014년 9월 25일 바이아레나에서 열린 2014~2015 분데스리가 5라운드 아우크스부르크와의 경기에서 손흥민이 결승골을 넣으며 팀의 1대0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손흥민은 이날 경기에서 왼쪽 공격수로 선발 출전했는데, 지난 볼프스부르크전에서 휴식을 취한 뒤 다시 선발로 나서서 가벼운 몸놀림이 예상됐습니다.
송흥민은 활발한 스위칭 플레이로 좌우를 넘나들었지만, 그러나 최근 3경기서 2골에 그치며 무뎌졌던 공격력은 이날도 활기를 찾지못하나 싶었습니다.
그러나 역시 한방의 손흥민이었습니다. 전반 33분 힐버트가 찔러준 공을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는데, 너무도 빠른 패스에 빠른 공격이라 골키퍼가 손을 댈 수 없었던 완벽한 슈팅이었습니다.
손흥민은 후반에도 활발히 움직였습니다. 8분에는 슈팅이 골대 옆그물을 때리며 아쉬움을 남겼고, 손흥민은 후반 44분 웬델과 교체됐습니다. 아래 손흥민 리그 2호골 영상 보세요.